함양군, 15개 명산 완등인증사업 ‘오르GO 함양’ 소문내기 이벤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6 15:25:18
  • -
  • +
  • 인쇄
1월 1일 본격 시행 후 참여자 6,000명 돌파!...함양 명산 즐기기 소문내기 나서
▲ 함양군, 15개 명산 완등인증사업 ‘오르GO 함양’ 소문내기 이벤트

[뉴스스텝] 경남 함양군은 15개 명산 완등 인증사업인 ‘오르GO 함양’의 참여자가 6,000명을 돌파한 것을 기념하여, 2월 7일부터 14일까지 8일간 누리소통망(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군에 따르면, 함양군 산악완등 인증사업 ‘오르GO 함양’이 1월 1일 본격 시행 이후 단 1개월 만에 6,219명이 앱에 가입했으며, 명산별 인증 건수도 5,000건을 초과하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함양군은 ‘오르GO 함양’의 인기와 참여 열기를 더욱 확산시키기 위해 누리소통망(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는 함양군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오르GO 함양’ 관련 홍보 게시물을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으며, 19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 모바일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함양군 관계자는 “‘오르GO 함양’이 시행 1개월 만에 6,000명 이상의 가입자를 기록하면서 관광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 누리소통망(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오르GO 함양’을 더욱 널리 알리고,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르GO 함양’은 1월 1일부터 시작된 경남 유일의 산악 완등 인증 사업으로, 함양군 내 지리산과 덕유산을 포함한 해발 1,000m 이상의 15개 명산을 오르면, 완등 개수에 따라 함양사랑상품권, 기념 은메달, 완등 인증서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특히 완등 시 포인트를 함양사랑 상품권으로 환급하여 지역 소비를 촉진하고, 등산로 시·종점에서 함양 방문 인증을 통해 참여자들이 자연스럽게 함양을 찾게 되므로써 생활인구 증대와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관광 콘텐츠로 호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원시, 첨단기술의 축제, 2025 남원국제드론제전‘개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와 국토교통부가 주최하고, 전북특별자치도, 항공안전기술원이 후원하는 '2025 남원국제드론제전 with 로봇'이 10월 16일 남원종합스포츠타운에서 성대한 막을 올리며 4일간의 미래산업 축제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이번 제전은 드론과 로봇 산업의 기술, 정책, 문화가 융합된 복합형 페스티벌로 기획됐으며, 개막 첫날부터 시민과 학생, 국내외

신상진 성남시장, 대원공원 내 테마공원 개장식 참석

[뉴스스텝] 신상진 성남시장은 16일 오후 4시부터 중원구 일대에서 열린 ‘대원공원 내 테마공원 개장식’에 참석했다.이날 개장식은 2부로 나눠 진행됐다. 1부는 오후 4시 성남동 유아숲놀이터(성남중학교 맞은편)에서, 2부는 오후 5시 하대원동 책 읽는 광장(중원유스센터 맞은편)에서 각각 열렸다.신 시장은 기념사에서 “중원구에 잘 조성된 공원이 부족했던 현실에서 이렇게 여가를 즐기고 아이들이 뛰놀 수 있는 공

"제1회 경산시장배 경북장애인 어울림 파크골프대회 개최

[뉴스스텝] 경산시는 16일 하양파크골프장에서 ‘제1회 경산시장배 경북장애인 어울림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경북 지역 장애인들의 건강 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뜻깊은 행사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소통하고 어울리는 스포츠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경산시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경산시장애인골프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경북 각 시‧군을 대표하는 선수 및 임원 210여 명이 참가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