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CC, 성수기 고객맞이 준비 완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9 15:30:20
  • -
  • +
  • 인쇄
다시 새롭게 거창CC에서 즐거움을 장착하세요!
▲ 거창CC, 성수기 고객맞이 준비 완료

[뉴스스텝] 거창군이 직영하는 친환경 대중골프장 거창CC가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골프장 곳곳에 다채로운 꽃을 식재하고 환경을 정비하며 고객맞이에 나섰다.

거창CC는 지난 5월 26일과 27일 골프장 휴장일을 활용해 골프장을 찾는 고객들이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쾌적한 환경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주차장, 9번홀 경계 지역, 클럽하우스 테라스 화단 등에 버들마편초 2,000본, 이테아 100본, 웨딩 찔레꽃 84본, 붉은 조팝꽃 200본 등을 식재했다.

이와 함께 △클럽하우스 프론트 정비 △클럽하우스 라커룸, 에어컨 정비 △주차장 카스토퍼, 과속방지턱 설치 △태양광 안전 표지판 설치 △골프카트, 유도선 정비 △유휴부지 잔디 보식 등 골프장 시설물 전반에 걸친 환경 정비 작업과 그린 통기 작업도 실시해 코스 품질 향상에 힘썼다.

2025년 1월 1일 거창군 직영 체계로 새롭게 출범한 거창 CC는 저렴한 그린피와 더불어 미녀봉과 비계산이 어우러진 수려한 자연경관 속에서 매력적인 코스를 제공하며, 매달 예약이 조기 마감될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군민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골프 엘리트 육성사업, 거창CC 군민의 날 운영, 연간 단체팀 운영, 어린 초청 골프 체험 행사 등을 적극 추진하고 있으며, 도민체전 대비 연습 라운지 지원을 통해 제64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 골프 종목에서 20년 만에 정상에 오르는 쾌거를 이루는 데 기여했다.

심선이 거창골프장사업소장은 “아름다운 미녀봉 아래에 자연과 호흡하는 거창CC를 아껴주시고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다시 새롭게 변화하는 모습으로 고객님들께 늘 기쁨을 주는 안전한 골프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여수시의회 송하진 의원, “정부조직개편 기후환경에너지부 신설에 맞춰 ESS 에너지자립섬 추진해야”

[뉴스스텝] 여수시의회 송하진 의원(무소속, 미평·만덕·삼일·묘도)은 9월 16일 열린 제250회 여수시의회 임시회 본회의 5분 자유발언에서 정부조직 개편과 COP33 유치 경쟁에 대응하기 위한 핵심 전략으로 ‘ESS 에너지자립섬’ 정책을 제안했다.송 의원은 “사도와 추도의 송전탑은 천혜의 자연경관을 훼손하는 흉물”이라며 “이제는 송전선 없이도 전력을 자급할 수 있는 새로운 모델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그

경상원, 골목상권 자생력 강화 위한 역량 교육 3회에 걸쳐 성료…도내 상인회 140여 명 참여

[뉴스스텝]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골목상권 상인회를 대상으로 역량 강화 교육을 16일 오후 의정부도시교육재단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2025년 골목상권 활성화 기반지원’ 사업 일환으로 노무, 상권 운영 등 다방면에서 상인회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지난 2일(수원 컨벤션센터), 9일(안양아트센터)에 이어 이날 교육까지 총 3차에 걸쳐 권역별로 교육이 진행됐다. 이날 교육에 함께 한 경

이재명 대통령, 세종 근무 공직자 격려오찬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세종청사에서 처음 개최한 국무회의 이후, 각 부처에서 국정과제 및 주요 현안 업무를 담당하는 실무 공무원들과 따뜻한 오찬을 가졌다.참석자들은 '올해의 근로감독관' 출신 고용노동부 주무관, 강릉 가뭄 현장지원반으로 활동한 소방청 소방경, 해양수산부 직원들의 안정적 부산 이전과 정착 지원 계획을 마련하고 있는 해양수산부 사무관, 공공갈등과 집단민원 해결의 전문가인 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