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구운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4 15:20:47
  • -
  • +
  • 인쇄
▲ 수원시 권선구 구운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

[뉴스스텝] 수원시 권선구 구운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는 24일,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은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회원 10명이 아침부터 모여 △돼지고기볶음 △반계탕 △겉절이 등의 반찬을 만들어 구운동 관내 어려운 이웃 26세대에 전달했다.

김명옥 위원장은 “이번 반찬에는 추석을 앞둔 만큼 명절 분위기를 내실 수 있도록 송편을 준비했으니 맛있게 드시길 바란다. 요즘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지고 있으니 항상 건강 유의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은준 동장은 “항상 뜻깊은 일에 동참하시는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에 감사드립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라는 말처럼 이번 명절 연휴만큼은 근심 걱정 없이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구운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는 매월 마지막 수요일 반찬 나눔 봉사뿐만 아니라 기초 질서 지키기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양주시의회, 차산초등학교 통학로 안전을 위한 주민소통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남양주시의회는 14일 시의회 소회의실에서 차산초등학교 통학로 안전을 위한 주민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이날 간담회는 최근 차산초등학교 통학로 인근 공사로 인해 제기되고 있는 아이들의 통학환경 안전문제에 대한 상황을 함께 공유하고, 실질적인 대책을 논의하고자 마련됐으며, 조성대 의장과 전혜연 의원, 차산초등학교 학부모회 안정숙 회장, 차산초등학교 녹색어머니회 강도희 회장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들이

노사정, 국민주권정부 첫 공동선언 착실히 이행하기로 뜻 모아

[뉴스스텝] 고용노동부는 1월14일 지난해 활동을 마무리한 「실노동시간 단축 로드맵 추진단」을 「실노동시간 단축 로드맵 이행점검단」으로 재편해 새롭게 출범했다고 밝혔다.추진단은 지난해 9.24. 출범하여 약 3개월간 총 25회에 걸친 대화와 의견 조율을 통해 12.30. ‘실노동시간 단축을 위한 노사정 공동선언’과 ‘로드맵 추진과제’를 발표한 바 있다.점검단은 추진단에 참여했던 노사정 및 전문가 전원이 빠

남양주시 퇴계원읍, 제2기 주민자치회 출범식 개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13일 퇴계원읍사무소에서 제2기 퇴계원읍 주민자치회 출범식을 개최하고 새로운 임원진 구성을 마쳤다고 밝혔다.이번 출범은 주민 참여 기반의 자치활동을 통해 지역 현안을 직접 논의하고, 주민자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시는 주민 주도의 자치 활동을 통해 지역 공동체 활성화를 도모할 방침이다.퇴계원읍 제2기 주민자치회는 공개모집과 심사를 거쳐 총 25명의 위원으로 구성됐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