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야구' 김성근식 지옥 펑고 결실 맺나? 이택근·박찬형, 모두의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수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30 15:25:11
  • -
  • +
  • 인쇄
▲ 사진 제공 : 스튜디오C1

[뉴스스텝] 불꽃 파이터즈가 5연승을 위해 몸을 던진다.

오늘(30일) 저녁 8시 공개되는 스튜디오C1 야구 예능 프로그램 ‘불꽃야구’ 9화에서는 전력 손실 위기에 처한 불꽃 파이터즈와 ‘선택과 집중’ 전략으로 맞서는 인천고의 2차전이 그려진다.

파이터즈의 수비진은 감기 증상에도 불구하고 정신력으로 버티는 이대은을 든든히 뒷받침한다. 특히 이택근과 박찬형은 몸을 날리며 까다로운 타구를 처리, 에이스의 어깨를 한층 가볍게 해준다.

훈련 때마다 이어져 온 김성근식 ‘지옥의 펑고’ 효과가 이번 경기에서 톡톡히 드러난다고. 인천고 더그아웃을 침묵하게 만든 수비 퍼레이드가 파이터즈에게 승리를 가져다줄지 기대가 모인다.

뿐만 아니라 파이터즈는 근본의 전력 질주로 인천고를 흔든다. 경기 후반부, 인천고의 투수 교체에 맞서 파이터즈는 발에 땀이 나도록 그라운드를 누비며 인천고에게 심리적 압박을 가한다.

이에 인천고는 ‘선택과 집중’ 전략으로 반격을 시도한다.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감수하는 양 팀의 팽팽한 수 싸움이 어떤 결말을 맞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구원투수로는 유희관이 등판한다. 그는 앞선 1차전에서 1이닝 4실점이라는 아쉬운 성적을 남겼고, 이번 경기에서 실수를 만회하고자 회심의 공을 던진다. 그의 투혼이 파이터즈의 5연승에 불씨를 더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그러나 파이터즈에는 또 다른 악재가 드리운다. 상대 타자의 애매한 타구에 예기치 못한 사고가 발생한 것. 그라운드는 일순간 정적에 휩싸이고, 김성근 감독을 비롯한 수뇌부는 급히 머리를 맞댄다.

결국 김성근 감독은 ‘대규모 수비 위치 변동’이라는 초강수를 둔다. 순식간에 닥친 최악의 상황에 인천고 타자의 큼지막한 타구는 교체된 수비수를 향해 날아가는데. 파이터즈가 어수선한 분위기에도 집중력을 유지하고, 승리를 거머쥘 수 있을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승리를 위한 선택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불꽃 파이터즈와 인천고의 2차전은 오늘(30일) 저녁 8시 스튜디오C1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시,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17억 2,500만 원 부과

[뉴스스텝] 제주시는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면허분) 10만 332건, 총 17억 2,500만 원을 부과·고지했다.등록면허세는 과세기준일 1월 1일 현재 각종 인·허가를 받아 면허를 보유한 자에게 부과되는 지방세로 종류별 제1종부터 제5종까지 구분해 세액을 적용·부과한다.납부 기한은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다. 납세자는 ARS, 위택스, 지로에서 조회·납부할 수 있으며, 은행·우체국의 현금자동지

“새해 첫 단정함을 선물합니다”

[뉴스스텝] 강진군 작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오정숙, 민간위원장 정항채)가 새해를 맞아 지난 9일 공공미용실 ‘작천살롱’ 4회차 운영을 완료하며, 지역 어르신들의 생활 편의를 한층 강화했다.이번 4회차는 이동이 불편해 그동안 이용이 어려웠던 어르신들의 접근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추진됐다. 실제로 면사무소까지 이동이 쉽지 않아 그동안 이용에 어려움을 겪던 어르신들을 위해 택시를 통한 이동서비

양평군, '건강 씽씽 경로당' 운영으로 어르신 농한기 활력 제공

[뉴스스텝] 양평군은 지난 5일부터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년 생활을 지원하고, 농한기 신체 활동량 감소로 인한 건강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건강 씽씽 경로당’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통합적인 건강증진 활동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건강 씽씽 경로당’은 보건소가 경로당을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건강 서비스로, 어르신들의 건강관리 접근성을 높이고 실질적인 건강관리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