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자 맹꽁아!' 박하나-박상남-양미경-최재성-김사권-이연두, 본방사수 유발하는 6인 포스터 전격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9 15:30:05
  • -
  • +
  • 인쇄
▲ 사진 제공: KBS 1TV 새 일일드라마

[뉴스스텝] 본방사수를 유발하는 ‘결혼하자 맹꽁아!’의 단체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오는 10월 7일(월) 저녁 8시 30분 첫 방송 예정인 KBS 1TV 새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연출 김성근 / 극본 송정림 / 제작 DK E&M, 몬스터유니온)는 이혼, 재혼, 졸혼 등 결혼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묻고, 모든 세대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내는 유쾌한 가족 드라마다.

19일(오늘) 공개된 단체 포스터에는 박하나(맹공희 역), 박상남(구단수 역), 양미경(강명자 역), 최재성(맹경태 역), 김사권(서민기 역), 이연두(방지나 역)까지 ‘결혼하자 맹꽁아!’를 이끌어갈 6인방의 모습이 담겨 있다.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 특히 바라보는 방향은 같지만 저마다의 사연을 간직한 채 다른 표정을 짓고 있어 이들이 그려나갈 이야기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극 중 어린 시절을 함께 보낸 소꿉친구 공희와 단수는 어른이 되어 한 직장에서 계약직 디자이너와 신입 사원으로 재회하며 묘한 관계에 놓인다. 두 사람은 티격태격하는 모습부터 모두를 설레게 하는 로맨스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두 남매 공부와 공희를 굳건히 키워낸 명자와 어딘지 모르게 쓸쓸한 감정이 묻어나오는 경태의 얼굴에는 모진 풍파를 견뎌낸 세월의 흔적이 드리운다. 인생의 산전수전을 함께 겪은 두 사람은 무르익은 부부 케미로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안길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제이스패션의 사내 커플 민기와 지나의 차갑게 가라앉은 표정은 두 사람 사이에 일어날 심상치 않은 관계 변화를 짐작케 한다.

또한 ‘우리는 저마다의 행복을 바라본다’라는 문구는 각자의 이상향을 품고 살아가는 인물들의 다채로운 서사를 예고, 각 캐릭터가 어떤 운명을 맞이하게 될지 궁금해진다.

‘결혼하자 맹꽁아!’ 제작진은 “6인 포스터는 박하나, 박상남, 양미경, 최재성, 김사권, 이연두와 함께 드라마의 시작을 여는 중요한 의미를 담고 있다”며 “결혼'이라는 제도 안에서 그려지는 다양한 가족, 커플들의 모습을 통해 결혼과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길 예정이다.

시청자들의 현실 공감을 자극할 배우들의 열연과 시너지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BS 1TV 새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는 오는 10월 7일(월) 저녁 8시 30분 첫 방송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 '유용폐자원 수거 업무협약' 체결

[뉴스스텝]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은 지난 12일 영화동 새마을협의회,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관내 아파트관리사무소, 편의점 등 민·관이 참여한 가운데 유용폐자원 수거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주거 밀집지역과 주민 이용도가 높은 공간에 폐건전지 전용 수거함을 설치하고 일정 기간 집중수거를 통해 체계적인 회수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핵심이다. 특히 기존의 일회성 캠페인을 넘어,

인천광역시교육청신트리도서관, 전자자료·인공지능 활용한 독서활동 지원 강화

[뉴스스텝] 인천광역시교육청신트리도서관은 시민의 독서문화 확산과 학교현장 교육 지원을 위해 인천시교육청통합전자도서관에서 19만 종 이상의 전자자료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통합전자도서관은 교보문고 구독형 전자책과 오디오북을 비롯해 국내외 전자신문, 전자잡지 7,000여 종을 제공하며, 학술 데이터베이스 서비스인 ‘DBpia’와 ‘DBpia AI’를 함께 도입해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연구 및 학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2025년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고 등급 ‘우수’

[뉴스스텝] 부평구 청소년수련관은 성평등가족부가 주관한 ‘2025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는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9조의2에 따라 성평등가족부 주관으로 2년마다 실시된다.시설 운영 및 관리, 청소년 이용 및 참여,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시설 안전 등 총 7개 분야와 7개의 안전점검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