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틴 스튜어트 X 케이티 오브라이언’ 마성의 커플이 온다! 범죄 로맨스 '러브 라이즈 블리딩', 7월 개봉 확정! 런칭 포스터 & 런칭 Falling In Love 예고편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9 15:30:12
  • -
  • +
  • 인쇄
▲ '러브 라이즈 블리딩' 런칭 포스터

[뉴스스텝] A24 제작, 크리스틴 스튜어트, 케이티 오브라이언 주연의 '러브 라이즈 블리딩'이 7월 개봉을 확정하며, 0.001초 만에 빠져드는 런칭 포스터 3종과 런칭 Falling In Love 예고편을 공개했다.

'러브 라이즈 블리딩'은 0.001초 만에 서로에게 빠져든 ‘루’(크리스틴 스튜어트)와 ‘잭키’(케이티 오브라이언)가 상상도 못한 살인을 저지르며 펼쳐지는 짜릿한 슈퍼 범죄 로맨스.

7월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러브 라이즈 블리딩' 런칭 포스터 3종과 런칭 Falling In Love 예고편은 보는 순간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케이티 오브라이언의 강렬하고 섹시한 매력에 빠져들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먼저 '러브 라이즈 블리딩' 런칭 포스터 3종은 사랑에 미친 체육관 매니저 ‘루’로 분한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꿈에 미친 보디빌더 ‘잭키’ 역의 케이티 오브라이언의 강렬한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아날로그 프린터로 출력한 듯한 빈티지 효과와 파격적인 색감으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힙한 매력을 물씬 풍겨 올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짜릿한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런칭 Falling In Love 예고편은 0.001초 만에 서로에게 빠져드는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케이티 오브라이언의 모습을 담아 마성의 커플 탄생을 알린다.

치명적이고 끈적한 무드의 음악과 함께 두 사람이 주고받는 도발적인 시선은 기존 서정적인 퀴어 로맨스 영화와는 완전히 다른 영화를 기대하게 한다.

한 편의 빈티지 패션 캠페인을 보는 듯한 이번 런칭 예고편은 A24와 크리스틴 스튜어트, 로즈 글래스 감독만이 보여줄 수 있는 독특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흠뻑 담아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한편, '러브 라이즈 블리딩'은 압도적인 서스펜스와 광기를 담아낸 데뷔작 A24 '세인트 모드'로 전 세계를 놀라게 한 로즈 글래스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90 년대 생 젊은 감독인 그녀는 '러브 라이즈 블리딩'을 통해 퀴어 느와르와 사랑이라는 주제를 반항적이고 섬세한 시선으로 탐구, 그만의 스타일리시한 영상으로 담아냈다.

여기에 웰메이드 흥행 제작사 A24가 제작을 맡고, '가여운 것들', '유전'의 제작진이 참여해 80년대 미국의 화려하고 과잉된 무드를 구축, '러브 라이즈 블리딩'만의 독특한 세계를 완성해 냈다.

무엇보다 우리 시대 최고의 아이콘이자 할리우드 슈퍼스타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퀴어 범죄 로맨스 '러브 라이즈 블리딩'으로 컴백, 자신의 진짜 모습을 보여주며 또다시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한다.

'러브 라이즈 블리딩'은 A24와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만남으로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를 95%를 기록 중이며, “찢었다”(Rolling Stone), “A24 브랜드에 딱 맞는 작품. 대담하게 독창적인 이 영화를 누구도 떨쳐낼 수 없다”(The Hollywood Reporter),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케이티 오브라이언의 마성의 케미스트리”(IndieWire), “입을 다물 수 없게 만드는 상상 이상의 최고의 엔딩”(TheWrap) 등 호평 릴레이가 이어져 기대감을 더한다.

마성의 도파민 커플 크리스틴 스튜어트, 케이티 오브라이언 주연의 슈퍼 범죄 로맨스 '러브 라이즈 블리딩'은 오는 7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