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로운 소문2’ 악귀 싹쓸이 카운터 티저 영상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6 15:20:10
  • -
  • +
  • 인쇄
▲ [사진=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뉴스스텝]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카운터즈의 악귀 싹쓸이가 담긴 카운터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URL: https://tv.naver.com/v/37367673)

7월 29일(토)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연출 유선동/극본 김새봄/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베티앤크리에이터스)(이하. ‘경이로운 소문2’)는 새로운 능력과 신입 멤버 영입으로 더 강해진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더 악해진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 타파 히어로물.

누적 조회수 1.6억 뷰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경이로운 소문’ 시리즈는 전무후무한 컨셉 악귀 사냥꾼을 기반으로 다이내믹한 재미와 권선징악의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잡으며 OCN 역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 믿고 보는 히트 IP로 우뚝 섰다.

그런 가운데 ‘경이로운 소문2’ 측은 26일(월) 카운터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신입 카운터 나적봉(유인수 분)의 투입으로 팀워크가 더욱 극대화된 카운터즈와 더 강력해진 악의 목숨 건 맞대결로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예고하는 것.

공개된 카운터 티저 영상은 사이렌 소리와 함께 오고 가는 인파 속 빨간 트레이닝복을 입고 걸어가는 카운터의 뒷모습으로 포문을 연다. 이와 함께 2023년을 구하러 온 악귀 사냥꾼 카운터즈의 싹쓸이 활약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솟아오르는 ‘융의 땅’ 기운을 받는 소문(조병규 분)은 엄청난 힘의 땅을 부르고, 이를 악문 가모탁(유준상 분)은 양팔을 벌린 채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유치원 버스를 가로막는다.

악귀를 감지한 도하나(김세정 분)는 자신을 위협하는 악귀를 향해 장렬하게 이단옆차기를 날리며, 추매옥(염혜란 분)은 쇠 파이프를 들어 광란의 질주를 하는 유치원 버스를 향해 던져 앞 유리창을 뚫는 등 혼신의 힘을 쏟는 카운터즈의 악귀 일망타진이 짜릿한 쾌감과 전율을 선사한다.

여기에 코마 상태에서 눈을 뜬 나적봉은 “카운터 그게 먼디요?”라며 어리둥절하는 순박하고 순수한 매력을 발산한다. “그놈들을 잡으려면 우리는 이것보다 훨씬 빠르고 강해야 해”, “다 쓸어버리자고” 말하는 소문의 포부처럼 새롭게 투입될 신입 카운터로 더욱 크고 단단해질 카운터즈와 나적봉이 어떤 능력으로 카운터즈에 힘을 보탤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빌런 필광(강기영 분)과 웡(김현욱 분)은 섬뜩한 악귀 포스를 풍기며 긴박감을 폭등시키고, 이에 맞선 카운터즈의 박진감 넘치는 악귀 소환은 그 자체만으로 보는 이의 심박수를 급상승시킨다.

이에 강해진 악귀와 이보다 더 강해진 카운터즈, 압도적인 파괴력의 액션, 새로운 카운터의 등장까지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안길 ‘경이로운 소문2’의 사이다 참교육에 벌써 기대감이 폭발한다.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는 7월 29일(토)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