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오피스 TOP 10 중 유일한 청불 영화! '귀공자', 호평 가득 저격 포스터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6 15:20:25
  • -
  • +
  • 인쇄
▲ 영화 '귀공자' 저격 포스터

[뉴스스텝] 짜릿한 추격 액션과 예측불허 스토리, 매력적인 캐릭터의 향연으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 귀공자'가 실관람객의 극찬을 담은 저격 포스터를 공개했다.[제작: ㈜영화사 금월, 제공/공동제작: ㈜스튜디오앤뉴, 공동제공/배급: NEW, 각본/감독: 박훈정]

'귀공자'는 필리핀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를 비롯한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세력들이 나타나 광기의 추격을 펼치는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저격 포스터는 단 한 번도 타겟을 놓친 적 없는 프로 ‘귀공자’(김선호)가 광기 어린 미소와 함께 정면을 향해 총구를 정조준하고 있는 가운데, '귀공자 '에 대한 다양한 관객들의 반응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올해 가장 짜릿한 영화”(현똥**), “지루할 틈 없이 2시간 순삭”(eykwak**)이라는 극찬과 더불어 “박훈정 감독 액션에 블랙코미디 한 스푼 느와르에 새 지평”(yoo.miny*****), “박훈정 감독의 수컷 냄새 찐하게나는 영화”(jina_y**), “'신세계''마녀'도 재밌게 봤는데 역시 박훈정 감독! 완전 취향저격”(ha**i2**) 등 한국영화계에서 자신만의 장르를 개척해온 박훈정 감독의 신작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원한 추격전과 액션 그리고 위트”(jan.nov**), “휘몰아치는 액션에, 웃다가 정신차릴 때쯤 반전이 뙇!!!”(최*옥), “연출도 연기도 개그코드도 Good!”(Wind84**), “통쾌한 액션과 재미있는 티키타카까지!”(my4resthe**), “뛰는 또라X 위에 나는 또라X 다들 연기력 미쳤다!”(kiki54**) 등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바탕으로 한 강렬한 액션과 예측불허 전개, 개성 강한 캐릭터, 반전의 재미와 유머 등 '귀공자'에 대한 열렬한 호응이 쏟아지고 있어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이들의 관람욕구를 자극한다.

한편, 숨막히는 긴장감과 몰입감을 선사하며 올여름 최고의 추격 액션 영화의 탄생을 알린 '귀공자'는 '엘리멘탈''범죄도시3''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등 쟁쟁한 경쟁작들 사이에서 선전하며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성별을 불문하고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고른 예매 분포도를 보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귀공자'는 박스오피스 TOP 10 중 유일한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로 박스오피스와 예매율 모두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세에 기대가 모아진다.

극장가를 사로잡은 추격 액션 영화 '귀공자'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