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군산문화재야행(夜行) 개막식 취소 및 변경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8 15:20:35
  • -
  • +
  • 인쇄
▲ 군산시청

[뉴스스텝] 군산시는 오는 10일 개최되는 군산문화재야행의 개막식을 취소한다고 밝혔다.

8일 시에 따르면 군산문화재야행(夜行)을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추진할 예정이었으나, 태풍‘카눈’의 북상에 따라 10일 개최 예정이었던 개막식 및 야외 프로그램을 긴급히 취소한다.

군산 근대역사박물관 특별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이었던 개막식은 태풍으로 인해 취소됐지만, 문화재 및 문화시설의 내부는 밤 10시까지 개방되며, 내부 해설도 진행된다.

또 11일과 12일 프로그램은 당초 계획대로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행사 일정 확인은‘군산문화재야행’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박홍순 문화예술과장은“태풍으로 인해 야행 첫째날 개막식 및 야외 프로그램은 취소됐지만, 문화재 야행의 가장 중요한 야간 내부 개방과 해설은 그대로 진행할”것이라며,“올해는 아쉽지만 금요일과 토요일밤 이틀 동안 진행되는 군산문화재야행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년 송년사 - 화순군의회]오형열 화순군의회 의장 송년사

[뉴스스텝]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그리고 동료의원 여러분과 직원 여러분!격동과 변화 속에 쉼 없이 달려온 2025년 을사년 한 해가 저물고 새로운 도약의 기운과 희망을 품은 2026년 병오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2025년 대한민국은 새로운 정부의 출범과 함께 국정 운영의 방향을 재정비하며 변화와 회복, 그리고 혁신의 흐름이 사회 전반으로 확산된 뜻깊은 한 해였습니다.민생의 어려움과 구조적 과제가 여전히

[2025년 송년사 - 울진군]손병복 울진군수 송년사

[뉴스스텝] 손병복 울진군수가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31일 군민과 동료 공직자에 감사를 전하며 ‘2025년 송년사’를 발표했다.자랑스러운 군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 공직자 여러분!을사년(乙巳年) 한 해가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준 여러분 덕분에 올 한 해도 큰 보람과 뜻깊은 성과를 이룰 수 있었습니다.「화합으로 새로운 희망 울진」을 향해 아낌없는 성원과 따뜻한 격려를 보내주

[2025년 송년사 - 울진군의회]울진군의회 김정희 의장 송년사

[뉴스스텝] 울진군의회 김정희 의장은 을사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2025년 송년사를 통해,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울진이 흔들림 없이 나아갈 수 있었던 것은 군민 여러분께서 서로를 믿고 한마음으로 힘을 보태어 주신 덕분”이라며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이어 다가오는 2026년 병오년 새해에는“울진 지역 곳곳에 새로운 활력과 도약의 기운이 가득하길 바란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다음은 울진군의회 김정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