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C 제주유치 기원 이모티콘 3만개 무료 배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1 15:15:08
  • -
  • +
  • 인쇄
8월 1일 APEC 제주유치 캐릭터 홍보대사 ‘부라봉’ 활용 이모티콘 16종 제작
▲ APEC 제주유치 기원 이모티콘 3만개 무료 배포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 정상회의 제주 유치를 기원하며 홍보대사인 ‘부라봉’ 이모티콘을 제작·배포한다.

이모티콘 무료배포 이벤트는 2025 APEC 정상회의 제주유치를 홍보하고 응원 메시지 남기기 등으로 도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부라봉은 2025 APEC 제주유치를 기원하는 캐릭터 홍보대사로 제주가 주산지인 한라봉 이미지를 활용해 제작됐다.

이모티콘은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하여 응원메시지를 남기고 발급된 쿠폰번호를 등록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한 달간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오영훈 지사는 지난 1월 27일 싱가폴 APEC사무국을 방문해 APEC 정상회의 제주 유치를 공식화한 이후 범도민추진위원회 발족식, 추진준비단 회의 등을 통해 수용태세를 점검하고 유치 전략을 가다듬고 있다.

이와 함께 캐릭터 홍보대사 등을 활용한 영상 홍보, 시내버스 랩핑광고,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SNS) 홍보 및 주요 행사 시 홍보부스 운영 등을 진행하고 있다.

최명동 제주도 경제활력국장은 “하반기부터 2025 APEC 정상회의 제주유치를 위한 다양한 홍보활동을 본격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라며 “도민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남도, 대한민국 대표 청년 축제 ‘대성황’

[뉴스스텝] 대한민국 대표 청년 축제인 ‘피크타임 페스티벌’이 전국 청년들의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충남도는 19일 천안시민체육공원 일원에서 ‘제3회 전국 청년 축제 2025 피크타임 페스티벌’을 개최해 청년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도와 천안시가 주최·주관하고, 충남·대전·충복·세종 등 전국 청년으로 구성한 청년 축제기획단이 기획한 이번 행사는 ‘꿈동산, 유스토피아’를 주제로 청년의 꿈과 도전

강서구의사회, 지역 학생 20명에 장학금 2천만 원 전달

[뉴스스텝] 서울 강서구의사회가 지역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강서구의사회는 9월 19일 오후 7시 30분 이대서울병원 본관 이영주홀에서 ‘강서구의사회 장학금 전달식’을 열고 강서구 관내 중·고등학생 20명에게 총 2,000만 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이번 장학금은 강서구와 강서경찰서, 강서소방서 등 유관기관의 추천으로 선발된 학생들에게 지급됐으며, 학생 1인당 100만 원씩 전

전남도, 초대형 판옥선 무대로 되살아난 명량대첩 승리의 감동

[뉴스스텝] 임진왜란 당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위대한 승리를 기리는 2025 명량대첩축제가 19일 해남 우수영관광지와 진도 녹진관광지 일원에서 개막해 역사와 첨단을 결합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19일엔 울돌목 해역에선 해군·해경이 참여한 군함 해상퍼레이드가 울돌목 해역에서 펼쳐져 관람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또한 해군 군악대·해경 취타대·연합풍물단, 수문장, 주민 21개 읍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