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병3' 웃음도, 케미도 싹쓰리! '신병즈' 비하인드컷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8 15:10:28
  • -
  • +
  • 인쇄
▲ [사진제공=KT 스튜디오 지니]

[뉴스스텝] ‘신병3’가 빈틈없는 시너지로 호평을 이끌고 있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3’(연출 민진기·조제욱, 극본 윤기영·강고은, 원작 장삐쭈, 기획 KT 스튜디오 지니, 제작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스토리아일랜드)를 향한 반응이 뜨겁다. 세 번째 시즌을 맞이하며 더욱 강력해진 웃음과 공감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은 것.

무엇보다 리얼리티 가득한 군생활 위에 펼쳐지는 배우들의 호연에 열띤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역대급 빌런'으로 꼽히던 성윤모의 반전 행보가 그려졌다. 종교 행사차 방문한 교회에서 찬송가를 듣다가 갑자기 눈물을 쏟는가 하면, 사소한 잡무 역시 열심히 하는 그의 모습은 모두를 헷갈리게 만들었다.

과거 그의 악행으로 영창까지 다녀온 상병 김상훈(이충구 분)은 이를 보며 복잡한 심경에 사로잡혔다.

그런 김상훈의 마음을 움직인 이는 김동우(장성범 분)이었다. 성윤모를 한 번만 다시 봐달라고 청하는 그의 진심 어린 부탁에 김상훈은 고민 끝에 그를 1생활관 대원으로 받아들이기로 결심했다.

그러는 한편, 동원 훈련에 조교로 차출된 최일구(남태우 분)는 그곳에서 과거 자신을 괴롭혔던 선임들과 재회하며 트라우마에 빠지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비하인드컷에는 레전드 군텐츠를 완성한 배우들의 뜨거운 열정이 담겼다.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쉬는 시간에도 모니터링에 여념이 없는 김민호다.

어리바리한 박민석과는 달리 더없이 진지한 그의 시선은 시청자들을 웃기는 한끗 다른 연기 디테일이 어디에서 나오는지를 짐작게 한다. 그런가 하면 흠잡을 곳 없는 준비된 신병 전세계로 활약하고 있는 김동준은 피지컬까지 완성된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 속 남태우와 차영남의 산뜻한 케미스트리 역시 흥미롭다. 리허설을 하는 찰나에도 뿜어져나오는 훈훈한 분위기가 보는 이까지 미소 짓게 한다. 이는 전승훈과 이충구 역시 마찬가지.

한편, 뜻밖의 러브라인을 보여준 이수지, 남민우의 모습도 시선을 강탈한다. 박민석의 누나이자 꺾일 줄 모르는 강인함을 지닌 중사 박민주(이수지 분)가 부소대장 임성민(남민우 분) 앞에서 얼굴을 붉히는 모습은 4화의 하이라이트 그 자체였다.

그런 가운데 사랑스러운 손하트를 그리고 있는 둘의 모습은 앞으로의 로맨스에 더욱 기대를 높인다. 탄탄해진 스토리와 함께 더욱 다채로워진 관계성을 채워나갈 이들 배우진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신병3' 제작진은 “신화부대 안팎을 넘나들 이야기들이 기다리고 있다. 단순히 재미있는 군텐츠 그 이상의 드라마를 만나실 수 있을 것”이라며 “그 가운데에서 더욱 맹렬히 뛰어놀 배우들의 시너지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3’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채널 ENA를 통해 공개되며, 본 방송 직후 KT 지니 TV에서 무료 VOD로 독점 공개된다. OTT는 티빙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북도, 도지정 무형유산 전승자 인정

[뉴스스텝] 충북도는 12일, 도지정 무형유산 '야장(冶匠)' 기능보유자로 유동열(庾東烈, 보은군) 씨를, '궁시장(弓矢匠)' 전승교육사로 양창언(梁昌彦, 청주시) 씨를 각각 인정 고시하고 인정서를 전달했다.유동열 씨는 1998년부터 대장간 일을 시작해 2003년 고(故) 설용술 보유자(1934~2023)의 문하에 입문하여 본격적인 학습을 시작했고, 2008년 전승교육사로 인정

대전 동구, 새해맞이 ‘구민소통 온(On)마을’ 추진… 16개 동 순회

[뉴스스텝] 대전 동구는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구민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현장 중심 프로그램 ‘구민소통 온(On)마을’을 본격 추진한다고 12일 밝혔다.‘구민소통 온(On)마을’은 구정 주요 정책과 향후 추진 방향을 구민과 공유하고, 생활 현장에서 제기되는 다양한 의견을 직접 청취하기 위한 소통 프로그램으로, 1월 중 관내 16개 동을 순회하며 진행될 예정이다.특히 올해 행사는 핵심 현안을 중심으로

국립대구과학관, 겨울방학 맞아 ‘우주 특집 프로그램’ 운영

[뉴스스텝] 국립대구과학관은 2026년 겨울방학을 맞아 청소년들에게 우주에 대한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겨울방학 우주 특집 프로그램’을 본격 운영한다.이번 프로그램은 세계적인 우주 전문가의 강연을 비롯해 전시 기획자가 직접 들려주는 해설 투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체험형 이벤트까지 더해 ‘우주’를 주제로 한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