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병3' 웃음도, 케미도 싹쓰리! '신병즈' 비하인드컷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8 15:10:28
  • -
  • +
  • 인쇄
▲ [사진제공=KT 스튜디오 지니]

[뉴스스텝] ‘신병3’가 빈틈없는 시너지로 호평을 이끌고 있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3’(연출 민진기·조제욱, 극본 윤기영·강고은, 원작 장삐쭈, 기획 KT 스튜디오 지니, 제작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스토리아일랜드)를 향한 반응이 뜨겁다. 세 번째 시즌을 맞이하며 더욱 강력해진 웃음과 공감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은 것.

무엇보다 리얼리티 가득한 군생활 위에 펼쳐지는 배우들의 호연에 열띤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역대급 빌런'으로 꼽히던 성윤모의 반전 행보가 그려졌다. 종교 행사차 방문한 교회에서 찬송가를 듣다가 갑자기 눈물을 쏟는가 하면, 사소한 잡무 역시 열심히 하는 그의 모습은 모두를 헷갈리게 만들었다.

과거 그의 악행으로 영창까지 다녀온 상병 김상훈(이충구 분)은 이를 보며 복잡한 심경에 사로잡혔다.

그런 김상훈의 마음을 움직인 이는 김동우(장성범 분)이었다. 성윤모를 한 번만 다시 봐달라고 청하는 그의 진심 어린 부탁에 김상훈은 고민 끝에 그를 1생활관 대원으로 받아들이기로 결심했다.

그러는 한편, 동원 훈련에 조교로 차출된 최일구(남태우 분)는 그곳에서 과거 자신을 괴롭혔던 선임들과 재회하며 트라우마에 빠지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비하인드컷에는 레전드 군텐츠를 완성한 배우들의 뜨거운 열정이 담겼다.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쉬는 시간에도 모니터링에 여념이 없는 김민호다.

어리바리한 박민석과는 달리 더없이 진지한 그의 시선은 시청자들을 웃기는 한끗 다른 연기 디테일이 어디에서 나오는지를 짐작게 한다. 그런가 하면 흠잡을 곳 없는 준비된 신병 전세계로 활약하고 있는 김동준은 피지컬까지 완성된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 속 남태우와 차영남의 산뜻한 케미스트리 역시 흥미롭다. 리허설을 하는 찰나에도 뿜어져나오는 훈훈한 분위기가 보는 이까지 미소 짓게 한다. 이는 전승훈과 이충구 역시 마찬가지.

한편, 뜻밖의 러브라인을 보여준 이수지, 남민우의 모습도 시선을 강탈한다. 박민석의 누나이자 꺾일 줄 모르는 강인함을 지닌 중사 박민주(이수지 분)가 부소대장 임성민(남민우 분) 앞에서 얼굴을 붉히는 모습은 4화의 하이라이트 그 자체였다.

그런 가운데 사랑스러운 손하트를 그리고 있는 둘의 모습은 앞으로의 로맨스에 더욱 기대를 높인다. 탄탄해진 스토리와 함께 더욱 다채로워진 관계성을 채워나갈 이들 배우진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신병3' 제작진은 “신화부대 안팎을 넘나들 이야기들이 기다리고 있다. 단순히 재미있는 군텐츠 그 이상의 드라마를 만나실 수 있을 것”이라며 “그 가운데에서 더욱 맹렬히 뛰어놀 배우들의 시너지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3’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채널 ENA를 통해 공개되며, 본 방송 직후 KT 지니 TV에서 무료 VOD로 독점 공개된다. OTT는 티빙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시흥시 매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맞이 '행복을 나누는 복주머니' 전달

[뉴스스텝] 시흥시 매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난 9월 24일 지역 내 독거 어르신 30가구를 방문해 ‘행복을 나누는 복주머니’를 전달하며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했다.이번 행사는 홀로 지내는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복주머니에는 떡, 한우, 과일, 한과 등 명절 음식과 함께 파스, 마스크 등 의료용품이 포함돼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복주머니를 전

시흥시 봉우재나눔회, 추석맞이 사랑의 라면 40상자 후원

[뉴스스텝] 시흥시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9월 25일 추석을 앞두고 ‘봉우재 나눔회’로부터 라면 40상자를 기탁받는 후원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후원받은 라면은 40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봉우재 나눔회는 봉우재 마을 내 13개 업체 대표가 2018년부터 뜻을 모아 매월 정기적으로 후원품을 전달하고 있는 단체다. 꾸준한 나눔 활동으로 지역 복지 증진과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으며, 이번에도

해피어스데이·대한적십자사 포천시 영북봉사회, 추석맞이 '사랑의 송편 및 나박김치 나눔 행사' 진행

[뉴스스텝] 포천시 영북면에서 활동하는 ‘해피어스데이 영북봉사회’와 대한적십자사 영북봉사회는 지난 25일, 사랑의 손길 ‘정나눔’ 프로젝트–추석맞이 송편 및 나박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해피어스데이 영북봉사회에서는 '2025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나박김치를 담가 준비했으며 대한적십자사 영북봉사회에서 송편을 마련해 함께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명절을 홀로 보내는 어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