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FC,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로 홈 3연승 도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3 15:11:10
  • -
  • +
  • 인쇄
“다음달 5일 어린이날 맞아 시축, 볼 딜리버리 등 다채로운 행사”
▲ 창원FC,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로 홈 3연승 도전

[뉴스스텝] 창원FC가 5월 5일 3시 창원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FC목포와의 경기에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홈 3연승에 도전한다고 22일 밝혔다.

경기장을 찾은 어린이 50명에게 선착순으로 사인볼을 증정하고, 어린이 볼 딜리버리와 시축을 진행해 축구를 좋아하는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선물한다.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에게는 창원FC 유니폼과 시축볼을 지급하고,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에게는 자전거와 호텔숙박권,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볼 딜리버리와 시축 이벤트는 창원시 관내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볼 딜리버리 1명, 시축 10명 내외로 5. 1.(수)까지 신청서와 지원 동영상을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서는 창원FC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지원 동영상은 당일 경기 하프타임에 전광판을 통해 송출할 예정이다.

창원FC 서장욱 단장은 “어린이날 축구장을 방문해 창원FC의 승리와 함께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행복한 어린이날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원 김민철 원장, 안성·의왕 등 ‘통큰 세일’ 현장 방문…“민생 회복의 도약 계기”

[뉴스스텝]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도민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현장을 찾아 홍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경상원은 지난 25일 김민철 원장이 안성맞춤시장, 의왕도깨비시장 등을 방문해 통큰 세일에 동참하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고 시장을 방문한 도민들에게 페이백 행사를 알렸다고 전했다. 안성맞춤시장은 전통시장과 청년 상인들로 구성된 ‘청년생

군포시의회, ‘시민이 느끼는 의회’ 조사

[뉴스스텝] 군포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시민과 함께하는 해피투게더 2’(대표의원 이훈미, 소속의원 이길호․박상현, 이하 해피투게더 2)가 시의원과 시의회에 대한 시민 인식을 조사하는 활동을 펼쳤다.군포시의회에 의하면 해피투게더 2는 27일 산본로데오거리 원형광장에서 올해 5번째 시민과의 만남을 진행했다.이날 해피투게더 2는 ‘군포시의원들을 만나는 방법’, ‘군포시의회를 검색하는 매체’, ‘군포시의회를 생각하

편리해진 통큰 세일 페이백 ‘인기’…시흥시 페이백 3일 만에 조기 종료

[뉴스스텝] 지난 2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30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행사가 도민들의 많은 관심으로 일부 지자체에서는 예산이 조기 소진됐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시흥시 ‘통큰 세일’ 페이백 예산이 행사 3일째인 지난 24일 모두 소진됐다고 전했다. ‘통큰 세일’은 경기도 전통시장, 골목상권 등 420여 곳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소비 촉진 행사로, 사용 금액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