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브랜드샵(Big Shop), 개소 100일 기념 이벤트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6 15:10:11
  • -
  • +
  • 인쇄
부산 브랜드샵 개소 100일 맞이 특별 이벤트
▲ 부산 브랜드샵(Big Shop), 개소 100일 기념 이벤트 개최

[뉴스스텝] 부산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은 부산 브랜드샵(Big Shop) 개소 100일을 맞아 시민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3일 부산 브랜드샵에서는 개소 100일을 축하하는 의미로 한정판 굿즈가 랜덤으로 담긴 ‘빅백(에코백)’을 선착순 100명에게 100원에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빅백에는 ▲부산시 소통 캐릭터 ‘부기’ 봉제인형·키링(콘텐츠코어·경운상사) ▲부산 명소와 디즈니 미키프렌즈가 콜라보한 마그넷·그립톡(슬래시비슬래시) ▲동백드립백 커피(모모스커피) 등 다양한 한정판 굿즈가 랜덤으로 포함된다. 해당 굿즈들은 부산 브랜드샵에서 개별 구매도 가능하다.

또한, 같은 날 오후 4시에는 부산시 소통 캐릭터 ‘부기’가 브랜드샵을 방문해 시민들에게 100일 기념 떡(백설기)을 나누어 주는 행사도 마련된다.

이어 3월 5일 부산시청 1층(대강당‧대회의실 홀)에서는 부산 도시브랜드 굿즈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부산 브랜드샵과 함께 도시브랜드 확산에 기여한 ㈜디자인부산, ㈜보아스커뮤니케이션, ㈜아델라7, 모모스커피(주), 슬래시비슬래시 등 도시브랜드 파트너스’ 20개사가 참여하며 부산의 매력을 담은 다양한 디자인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부산시 소통 캐릭터 부기와 ‘빅샵 100일 축하해’ 테마로 한 네컷 사진 촬영 포토존이 설치되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다.

부산디자인진흥원 관계자는 “부산 도시브랜드의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문을 연 부산 브랜드샵이 100일을 맞이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부산의 매력을 다양한 분야에서 선보이며 도시브랜드 활용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동구, ‘강동숨;터’ 정식 개관…도심 속 휴식과 소통의 거점 열렸다

[뉴스스텝] 강동구는 9월 11일, 양재대로 1342에 위치한 ‘강동숨;터’의 개관식을 열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이날 개관식은 강동구립청소년교향악단의 연주로 시작해 기념사 및 축사, 감사패 수여 등이 이어졌으며, 개관식 후에는 ‘강동시니어 노래자랑’이 열려 주민과 함께하는 축제 분위기를 더했다.강동숨;터는 지상 4층~지하 1층 규모로 건립됐으며, 가장 어린 세대를 위한 ‘구립둔촌1동어린이집’(1

횡성군,'제29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제12회 읍·면 어르신 효잔치'개최

[뉴스스텝] 횡성군은 10월 경로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해 온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제29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제12회 읍·면 어르신 효잔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횡성군새마을회 주관으로, 12일 11시 공근면을 시작으로 23일 우천면 24일 서원면 25일 갑천면 26일 청일면 29일 안흥면 30일 강림면 10월 1일 둔내면 10월 2일 횡성읍까지 9개 읍·면에

동해안 극심한 가뭄, 『여름철 산불방지 특별대책』 가동

[뉴스스텝] 동해안의 극심한 가뭄과 폭염으로 여름철 산불발생 위험이 높아짐에 따라 강원특별자치도는 『2025년 동해안 여름철 산불방지 특별대책』을 수립ㆍ시행하여, 산불방지 총력 대응에 나선다고 밝혔다. 여름철 산불방지 특별대책 기간 동안 강원특별자치도 산불방지센터에서는 산불상황실을 24시간 운영하고, 산림청 등 산불유관기관과 연계하여 유기적인 상황 관리와 신속한 대응체계를 유지하며, 또한, 산불방지센터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