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울청춘합창단과'아름다운 동행'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1 15:10:18
  • -
  • +
  • 인쇄
11월 6일 오후 2시부터 문화예술진흥원 예매시스템에서 예매
▲ 제주도, 서울청춘합창단과'아름다운 동행'을!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 문화예술진흥원은 서울청춘합창단의 '아름다운 동행'을 11월 18일 오후 3시 문예회관 대극장 무대에서 선보인다.

'아름다운 동행'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2023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공모사업에 선정된 민간예술단체 우수 프로그램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마중’, ‘가을 그리고 강물’ 등 한국 합창곡과 ‘서른 즈음에’, ‘우리들의 이야기’ 등 통기타 포크송, ‘Fly to me’, ‘You make me feel so young’ 등 팝&재즈곡 외에도 추억의 가요메들리, 멕시코·케냐 민요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서울합창단의 아름다운 합창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청춘합창단은 KBS 프로그램 ‘남자의 자격’에서 진행한 청춘합창단 멤버를 주축으로 2017년 창단된 시니어 혼성합창단으로 문화예술 공감이라는 슬로건 아래 품격있는 합창음악을 통해 모든 세대와 공감하며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제주소나이합창단이 특별 출연해 ‘새벡’부터 ‘고치’, ‘향수’ 등을 합창하며 더욱 풍성한 공연을 구성해 문화교류와 화합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김태관 제주도 문화예술진흥원장은 “이번 공연은 남녀노소 모든 연령층이 좋아하고 즐기는 공연이 될 것”이라며, “많은 도민들이 훌륭한 공연을 함께 관람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관람료는 코로나19로 문화예술을 접하기 어려웠던 제주도민을 위해 선착순 예매를 통해 무료로 제공하며, 예매는 문화예술진흥원 예매시스템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합천군 적중면 체육회, 2025년 정기총회 개최

[뉴스스텝] 적중면 체육회는 23일, 적중면사무소 2층 대회의실에서 2025년 정기 총회를 개최했다.이날 총회에는 체육회 임원 및 회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사업 및 결산 보고, 2025년도 사업 계획 및 예산안 심의, 체육 활성화 방안 논의 등 주요 안건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특히 2025년도에는 면민 모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생활체육 활성화와 각종 체육행사의 내실 있는 운영을 통

영양군 2026년1월5일부터 전군민 농어촌버스 무료화 시행

[뉴스스텝] 이는 지난 7월부터 시행된 70세 이상 농어촌버스 무료화 정책의 확대 시행으로 영양군민이라면 무임교통카드를 발급받아 관내 농어촌버스(영양동행버스)를 무임으로 이용하면 된다.무임교통카드 발급 신청은 주소지 읍․면사무소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본인이 직접 방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미성년자는 보호자가 가족관계 확인 후 대리 신청이 가능하다.단. 경로‧장애인‧국가유공자 등 기존 우대 교통카

광주은행, 광주·전남愛사랑카드전남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뉴스스텝] 광주은행은 26일 전남도청에서 열린 ‘광주·전남愛사랑카드 고향사랑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해 전남지역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고향사랑기부금 6,36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종민 광주은행 부행장과 강위원 전라남도 경제부지사, 김동극 전남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뜻을 함께했다. 이번 기부금은 광주은행의 사회공헌형 금융상품인 ‘광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