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명절선물전 참가 남원 농특산물 홍보 판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16 15:10:21
  • -
  • +
  • 인쇄
8월 1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남원전시관 운영
▲ 한가위 명절선물전 참가 남원 농특산물 홍보 판매

[뉴스스텝] 남원시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한 『2023 한가위 명절선물전』에 참가하여 대형유통업체 구매담당자, 도매물류 벤더들, 개인 소비자들에게 남원시 우수 농·특산물 홍보·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남원시 농·특산물 홍보판매관은 코엑스 3층 C홀 부스 내 남원전시관을 설치하여 16일부터 오는 19일까지 관내 5개 생산업체가 참여하여 지역 특산품인 김부각, 누룽지, 참기름 등 유지류 선물셋트와 추석에 꼭 필요한 청주, 탁주 등 전통주 선물셋트를 홍보·판매한다.

2023 한가위 명절선물전은 소비자와 공급자가 직접 만나 판매와 계약이 이루어져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농특산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기업에서 직원들에게 나누어 줄 선물세트를 대량으로 구입하는 등 지역 특산품을 홍보 판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또한, 남원시는 추석을 맞이하여 서울시청 광장과 서초구청, 구로구청 등 자매결연도시에서 농특산물 직거래장터에도 참가하여 남원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더불어 온라인 쇼핑몰인 남원사이버장터와 전북도에서 운영하는 전북생생장터, 특히 우정사업본부에서 운영하는 우체국쇼핑몰에서 남원브랜드관 개설 추석맞이 특별 기획전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할인쿠폰 지원 등을 통해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최경식 남원시장은 “다양한 행사 참가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남원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도록 노력하겠으며, 농산물 판매 촉진을 통해 농가소득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민석 국무총리, 2025 APEC 정상회의 최종 점검

[뉴스스텝] 김민석 국무총리(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준비위원장)는 APEC 정상회의 개최를 약 일주일 앞두고 10월 23일과 24일 양일간 2025 APEC 정상회의 준비 현장의 최종 마무리 점검을 진행 중이다.김 총리의 현장점검은, 전례없는 초격차 APEC을 개최한다는 다짐으로 취임 직후부터 시작되어 이번까지 8차례에 걸쳐 진행됐으며, 정상회의‧만찬장 등 제반 인프라, 문화 컨텐츠 및

성북구의회, 제314회 임시회 폐회

[뉴스스텝] 서울특별시 성북구의회는 10월 16일부터 8일간의 일정을 마치고 지난 23일 제314회 임시회를 마무리했다.이번 임시회는 10월 16일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17일부터 22일까지 각 상임위원회별로 의사일정이 진행됐으며 회기 마지막 날인 23일에는 제2차 본회의를 개최하여 의원발의 안건 8건, 구청장발의 안건 6건까지 총 14건의 안건을 처리했다. 이날 상정된 서울특별시 성북구의회 표창 조례

‘남도영화제 시즌2 광양’ 23일 막 올라

[뉴스스텝] 깊어가는 가을, 남도의 하늘빛 아래 ‘빛과 철로 물들다’를 주제로 한 ‘남도영화제 시즌2 광양’이 23일 광양시민광장(야외공연장)에서 배우와 감독들의 레드카펫 행사를 시작으로 화려하게 막을 올렸다.남도영화제는 2년마다 전라남도 22개 시군을 순회해 열리는 남도의 대표 로컬영화제다. 지난 2023년 순천에서 시즌1을 개최한데 이어 올해는 전남도와 광양시가 공동 주최하고 (사)전남영상위원회가 주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