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대면 팬미팅 비하인드 영상 깜짝 공개! 팬들과의 달콤한 연말 데이트!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2-23 15:00:25
  • -
  • +
  • 인쇄
▲ [사진 제공: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그룹 트라이비(TRI.BE)가 팬들과 달콤한 연말 데이트를 즐겼다.

트라이비는 지난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도넛과 함께 한 트루와의 달콤한 데이트’라는 제목의 팬미팅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 4일 한 카페에서 열린 대면 팬미팅 비하인드 영상이 다채롭게 담겼다. 카페 데이트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팬미팅에서 트라이비는 직접 내린 커피와 간식을 비롯해 다양한 굿즈와 선물을 증정하고, 팬들과 직접 게임을 즐기는 등 친구처럼 편안한 분위기를 이끌며 또 하나의 추억을 선사했다.

영상은 본격적으로 팬미팅을 시작하기 전 트루(트라이비 팬덤명)들에게 줄 오리지널 도넛을 직접 꾸미는 장면으로 시작, 트라이비는 기분 좋은 하이텐션을 뽐내며 팬들을 향한 소중한 마음과 센스를 담은 개성 만점 도넛을 완성해 미소를 불러일으켰다. 이어 트루들에게 줄 커피와 음료 제조를 배운 소은과 미레는 팬미팅에 입장한 팬 모두에게 직접 만든 웰컴 드링크와 간식을 전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팬미팅이 시작되고, 트라이비와 트루들은 각종 게임을 함께 하며 활발하게 소통을 이어갔다. 트라이비는 팬들을 위해 풍성한 셋리스트뿐만 아니라 특별한 굿즈와 선물을 마련, 빈틈없이 꽉 찬 팬미팅으로 현장을 찾은 모든 트루들에게 잊지 못할 기억을 안겼다.

트라이비는 팬미팅을 마치고 “시간이 너무 빨리 갔다. 이렇게 가까이서 보는 것도 쉽지 않은데 예쁜 추억 함께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날씨는 추운데 따뜻한 마음을 받아서 지금 굉장히 덥다”라며 “트루들이 우리 같아서 더 좋다. 트라이비다워서 함께 즐길 수 있었던 시간이 아니었나 싶다. 다음에는 더 큰 장소에서 만나고 싶다. 먼 걸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라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해 뭉클함을 더했다.

트라이비는 지난 8일 세 번째 싱글 ‘LEVIOSA(레비오사)’로 컴백해 타이틀곡 ‘KISS’와 후속곡 ‘In The Air (777)’의 공식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 트라이비는 중독성 강한 음악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호평을 받은 것은 물론, 타이틀곡 ‘KISS’ 해외 음원 차트 1위를 비롯해 케이팝 레이더(K-Pop Radar) 유튜브 조회 수 주간 차트 최정상 등극, ‘2022 아시아 모델 어워즈(2022 Asia Model Awards)’ 라이징스타상 수상 등 호성적을 거두며 남다른 성장세를 증명했다.

한편 트라이비는 현재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각종 콘텐츠를 통해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거창군, 2025년 마지막 헌혈 행사, 11월 13일 개최

[뉴스스텝] 거창군은 오는 13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거창군청 앞 로터리에서 ‘2025년 마지막 생명나눔 헌혈 행사’를 실시한다.연말을 맞아 혈액 수급 안정과 생명나눔 문화 확산을 도모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군민들의 참여 편의를 위해 경남혈액원 헌혈 버스 2대가 운영되며, 군민들이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헌혈 참여는 만

㈜아이엠, 경주시에 친환경 세탁세제 1억 원 상당 기탁

[뉴스스텝] 친환경 세탁세제 전문기업 ㈜아이엠은 지난 7일 경주시에 1억 원 상당의 친환경 세탁세제 4,320통을 기탁했다고 경주시가 11일 밝혔다.㈜아이엠은 친환경 세제 제조 및 수출 분야의 전문기업으로, 국내외 관련 특허와 상표권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최근 몇 년간 문경시(2024), 구미시(2023), 포항시(2021) 등 여러 지역에 수천 통의 세제를 기부하며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

순천시, ‘2025 순천 올랑가 부캐 페스타’ 개최

[뉴스스텝] 순천시는 오는 15일 낮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중앙7길 일원에서 원도심 상권 활성화를 위한 특화 테마 축제 ‘2025 순천 올랑가 부캐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축제는 시민과 관광객이 각자의 ‘부캐릭터(副 character)’로 변신해 원도심 곳곳을 누비는 참여형 행사로, 도심 유입 인구 확대와 상권 활력 회복이 기대된다.행사장은 다양한 코스튬과 분장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공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