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이수, 신곡 '흩어지지 않게' 단편 영화 형식으로 제작…콘서트서 풀버전 최초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2-06 15:10:03
  • -
  • +
  • 인쇄
▲ [사진 = '흩어지지 않게'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뉴스스텝] 엠씨더맥스(M.C the MAX) 이수가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엠씨더맥스 이수는 지난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흩어지지 않게'를 발매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어린 소년과 노인이 등장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내 숲에 들어선 소년과 소년을 발견한 노인이 각자의 손바닥에 그려진 열쇠 그림을 맞대는 모습이 그려지며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신인 감독 노낙훈과 작가 24가 의기투합했으며, 이수가 스토리라인에 직접 참여해 수개월 전부터 기획됐다는 후문이다. 특히 다수의 상업 영화에 참여한 제작진이 합류해 단편 영화 형식으로 제작되어 완성도를 높였으며, 영상속에 담긴 의미와 풀영상은 '겨울나기' 콘서트 현장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흩어지지 않게'는 이수가 약 1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엠씨더맥스만의 색채를 짙게 녹여낸 감정선으로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였다. 동명의 타이틀곡 '흩어지지 않게'는 이별 후 빈자리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가사와 이수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정통 발라드 곡이다.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다시 한번 대중을 만난 이수는 음악팬들의 호평과 함께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오는 1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투어 '겨울나기'의 매진 소식을 알리며 여전한 티켓 파워를 드러낸 이수는 이후 부산과 서울, 대구, 대전, 인천에서 전국투어 '겨울나기'로 내년까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