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체육회, “2024 장애 유·청소년 수상레포츠” 안전체험캠프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5 14:55:41
  • -
  • +
  • 인쇄
▲ “2024 장애 유·청소년 수상레포츠” 안전체험캠프 개최!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체육회는 7월 27일 부터 28일 1차 시작으로 이호해수욕장에서 수상레포츠 안전체험캠프를 개최했다.

본 캠프는 총 3차에 걸쳐 개최가 되며 8월 3일 부터4일 2차 진행이 됐고, 오는 8월 10일 부터11일까지 3차로 마무리가 된다.

수상레포츠안전캠프는 장애인 수상레포츠 활성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되는 사업이다.

많은 관심도와 흥미가 있는 사업인 만큼 각 차수별 30명을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생존수영, 댕기요트, 패들보드, 카약, 폰트요트, 요트 체험으로 1박 2일 일정으로 프로그램을 구성을 했다.

정재훈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체육회 상임부회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캠프와 체험 기회를 제공과 동시에 장애인생활체육 활성화에 최선에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문경시, 소상공인·중소기업 공유재산 임대료 감면 연장

[뉴스스텝] 문경시는 소비위축과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공유재산 임대료(사용료·대부료) 한시적 감면을 1년 연장하며, 전체 90여 건에 대해 7천9백여만 원의 감면 혜택이 돌아갈 것으로 예상된다.2025년도에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총 48건의 공유재산 임대 계약에 대해 6천8백만 원의 임대료를 감면했고, 공유재산 임대료 부과 요율은 전년도와

수원시 권선구 2026년 지적기준점 일제조사 추진

[뉴스스텝] 수원시 권선구는 지적측량 시 정확한 성과제공을 위해 활용되는 관내 지적기준점에 대하여 1월부터 9월까지 일제조사를 추진한다. 이번 조사는 지적삼각점 5점, 지적삼각보조점 40점, 지적도근점 3,113점, 총 3,158점을 대상으로 망실․훼손 등 현황 조사가 이루어진다.1월부터 3월까지 기간제노동자 채용 및 일제 조사에 앞서 적극행정의 일환으로 공사 시행 관련부서(유관기관)에 기준점 관리에 관한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장기 청소년 영양지원 '사랑의 과일 전달' 추진

[뉴스스텝] 호매실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2일, 관내 저소득 청소년들을 위한 사랑의 과일 전달 사업을 진행했다. ‘사랑의 과일 전달’ 사업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역 내 복지자원(박재철 위원)을 연계하여, 취약계층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돕고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한 특화사업이다. 이번에 과일을 지원받은 대상자 가구는 “이렇게 추운 날씨에도 신선한 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