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가족센터 ‘가족끼리 행복캠프’로 가족 간 소중한 순간 나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6 14:46:20
  • -
  • +
  • 인쇄
▲ 함양군가족센터 ‘가족끼리 행복캠프’로 가족 간 소중한 순간 나눔

[뉴스스텝] 함양군가족센터는 지난 20일 초등학교 이하 자녀를 둔 12가족 40여 명 참여한 가운데 가족끼리 행복캠프 ‘가족문화여행’을 남원으로 떠났다.

가족끼리 행복캠프는 가족 여행을 통해 가족 간 상호 소통과 이해로 친밀감을 향상할 기회 마련을 목적으로 진행했다.

이번에 진행된 1기 가족끼리 행복캠프는 남원에서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애니메이션 영화를 관람한 후 아담원으로 이동하여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산책하는 시간을 가졌다.

자녀 2명과 함께 참여한 참가자는 “가족 간의 대화를 많이 나눌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으며,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해서 참가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하였고, 다른 참가 가족은 “가족끼리 행복캠프가 첫 행사인데도 알찬 구성으로 비용 부담 없이 가족과 즐겁게 보낼 수 있게 해주어 감사하다”라면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가족끼리 행복캠프는 연 4회 진행될 예정이며, 다음 2회기 행사는 6월 여수로 떠나는 행복충전여행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가족센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 간의 소통과 특별한 시간을 가져 서로에게 행복한 하루를 선물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가족 대상의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여 긍정적인 가족 관계 형성과 가족 교류 공간의 역할을 확대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울릉군의회, 2025년 지방의회 종합청렴도 3등급 달성

[뉴스스텝] 울릉군의회가 국민권익위원회가 실시한 2025년도 지방의회 종합청렴도 평가에서 작년 종합청렴도 5등급에서 2단계 상승한 3등급을 달성했다.종합청렴도 평가는 전체 243개 지방의회(광역의회 17개, 기초시·군·구의회 226개)를 대상으로 청렴수준과 부패취약분야를 진단하고 공공분야의 투명성·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설문조사 결과인 ‘청렴체감도(60%)’와 각 의회가 1년간 추진한 부패방지 노력 결과인

군포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성장의 빛을 밝히는 ‘제21회 수료식’ 열려

[뉴스스텝] (재)군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덕희) 군포시청소년수련관(관장 박윤정)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12월 23일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제21회 수료식 '달 토끼의 SOS - 빛을 구하라!'를 개최했다.수료식은 한 해 동안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 성실히 참여한 청소년들의 성장과 노력을 축하하고, 각자의 빛을 밝혀 온 여정을 되돌아보며 가족과 함께 그 의미를 나누는 자리가 됐으며, 청소년과

한 해를 빛낸 경상북도 일자리 창출 우수 시군 선정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23일 안동 그랜드호텔에서 ‘2025 경상북도 일자리 대상 및 제8회 경북지역 인적자원개발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올 한 해 경상북도가 일자리사업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게 협력해 온 우수 시군, 기업, 개인을 발굴·포상하고, 경북지역 인적자원개발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행사에서는 경상북도지사 표창,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대구지방고용노동청장 표창, 한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