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교육원제주분원, 토닥토닥 상호존중 화합의 장! 이색응원! 시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8 14:40:59
  • -
  • +
  • 인쇄
▲ 해양교육원제주분원, 토닥토닥 상호존중 화합의 장! 이색응원! 시작

[뉴스스텝] 충청북도교육청 직속기관 해양교육원 제주분원이 18일, ‘6월 상호존중 소통의 날’을 맞아 전 직원 한줄 응원 엽서쓰기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제주분원 전 직원은 존중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한줄 응원 엽서쓰기 ‘토닥토닥 힘내세요! 당신, 어제도 그랬지만 오늘도 고마워!’를 진행하며, 웃음과 감사가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아울러, 오늘을 살고 있는 나에게 사랑․응원 마음을 전하는 셀프 응원 메시지 ‘오늘의 나를 사랑해!’ 쓰기도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 “정성을 담은 손글씨 엽서에 내 업무뿐만 아니라 나에 대한 존중을 받은 느낌이라 기분이 좋았다.

셀프응원 엽서‘나를 향한 감사 메세지쓰기’는 어색했지만, 스스로에게 뿌듯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장경미 제주분원장은 “앞으로도 소통․화합이 있는 이색 이벤트를 직원과 함께 만들어 즐거운 직장문화를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속초시, 2026년 합동평가 대비 제2차 실적향상 대책 보고회 개최

[뉴스스텝] 속초시는 9월 19일 오후 2시 20분, 시청 디지털상황실에서 2026년(’25년 실적) 자치단체 합동평가 대비 제2차 실적향상 대책 보고회를 개최했다.이번 보고회는 지난 7월 14일 1차 보고회에 이어 두 번째로 마련된 자리로, 이병선 시장 주재 하에 총 18개 부서장이 참석해 실적 점검 및 향후 대책을 공유했다. 시는 7월 말 기준 정량지표 81개 중 미흡 지표로 분류된 43개 항목을 중심으

영천 자양사랑빵봉사단·금요회, 하이테크파크지구 견학

[뉴스스텝] 영천시 자양면 자양사랑빵봉사단과 금요회(기관단체협의회)는 19일 30여 명의 회원과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하이테크파크지구 현장 견학을 실시했다.자양사랑빵봉사단은 2021년도 결성 이후 매월 첫째 주 월요일 면 복지회관에서 사랑을 담은 빵 200여 세트를 정성껏 만들어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하는 봉사단체다.이번 견학은 하이테크파크지구 내 주요 시설을 방문해 관내 산업단지에 대한 이해와 공감의 폭

고흥군, 서울 중계근린공원 고흥 직거래장터 개장… 후원물품 전달로 온기 더해

[뉴스스텝] 고흥군이 19일 서울 노원구 중계근린공원에서 ‘고흥군 농수특산물 직거래장터’문을 열었다.자매결연 도시인 노원구와 고흥군이 공동으로 마련한 이번 행사는 2019년부터 총 7회에 걸쳐 이어져 온 직거래 장터로, 생산자에게는 제값을 보장하고, 소비자에게는 믿을 수 있는 신선 먹거리를 제공하는 도시·농촌 상생의 장이다. 이번 장터는 오는 21일까지 운영된다.직거래 장터는 오전 9시부터 쌀·유자·반건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