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 헬스클럽' 이준영, 제법 웃기다! 달콤한데 매운맛의 헬치광이 도현중 役으로 인생캐 적립!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6 15:00:24
  • -
  • +
  • 인쇄
▲ 사진 제공 : KBS 2TV 수목드라마 방송 캡처

[뉴스스텝] 이준영이 ‘24시 헬스클럽’에서 신들린 코믹 열연으로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했다.

지난 4월 30일(수) 첫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연출 박준수, 최연수 / 극본 김지수 / 제작 CJ ENM STUDIOS, 본팩토리, 몬스터유니온, 키이스트)에서 이준영은 세계적인 보디빌더에서 하루아침에 낡은 헬스클럽을 떠맡게 된 ‘기승전근(筋)’ 헬치광이 관장 도현중 역으로 완벽 변신했다.

타 작품들에서 강한 인상을 남긴 그가 이번엔 헬치광이로 돌아와, 달콤하지만 맵고 웃기지만 진지한 이중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것.

이준영은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로 극을 휘어잡으며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켰고 방송 후 시청자들은 “이준영 얼굴 또 갈아 끼웠네. 대체 얼굴이 몇 개?”, “도 관장님한테 진짜 혼나는 기분임. 먹던 과자 내려놨다”,

“코미디까지 잘하면 어떡해. 반전이다”, “이준영 악역 느낌 많이 보다가 제대로 또드 남주라 신선해”, “개쓰레기 매운맛 악역 전문가가 보여주는 마라맛 관장님”, “드라마 인기 많아진다에 김종국 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1회에서 현중은 얼떨결에 헬스클럽을 찾아온 이미란(정은지 분)과 부딪혔고 넘어질 뻔한 그녀의 허리를 감싸 안았다.

하지만 현중은 로맨틱한 포즈와 달리 진지한 눈빛으로 “162.7cm에 62.8kg”라고 속삭이는가 하면 신규 회원이 된 미란을 보고 사악한 웃음을 지어 보여 폭소를 유발했다.

더 나아가 현중은 망가진 미란의 몸 상태에 “What the fat!”이라고 연신 외치는 등 헬치광이 자체인 그의 말 한마디가 벌써 유행어를 생성시키며 취향을 저격했다.

‘이준영, 제법 웃기다’라는 시청자들의 호평이 쏟아지는 코믹 포인트 장면들은 2회에서도 이어졌다.

2회에서 현중은 알렉스(이승우 분) 대신 줌바 수업에 들어갔고, 신들린 몸동작으로 댄스를 소화했다. 그는 망가짐을 불사한, 밀리지 않는 ‘근육 정신’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폭발시키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책임졌다.

또한 이준영은 상대 배우 정은지와도 완벽한 티키타카, 그야말로 만점 연기 호흡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만족시켰다.

극 중 현중은 음식 앞에서 흔들리는 미란의 입을 주먹으로 막아주고, 전 남자친구 앞에서 망신당한 그녀를 화끈하게 구해내는 등 미란의 자존감 지킴이를 자처했다.

때론 독하지만, 설렘 가득한 멘트로 ‘득근득근’ 현실판 성장 드라마를 탄생시킨 가운데, 이준영의 파격 도전은 안방극장에 공감, 웃음, 설렘 모두 선사하며 생각만 해도 실실 웃게 되는 ‘헬스클럽 후유증’을 유도하고 있다.

新 코믹 관장님 이준영을 만나볼 수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은 오는 7일(수) 밤 9시 50분 3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시,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17억 2,500만 원 부과

[뉴스스텝] 제주시는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면허분) 10만 332건, 총 17억 2,500만 원을 부과·고지했다.등록면허세는 과세기준일 1월 1일 현재 각종 인·허가를 받아 면허를 보유한 자에게 부과되는 지방세로 종류별 제1종부터 제5종까지 구분해 세액을 적용·부과한다.납부 기한은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다. 납세자는 ARS, 위택스, 지로에서 조회·납부할 수 있으며, 은행·우체국의 현금자동지

“새해 첫 단정함을 선물합니다”

[뉴스스텝] 강진군 작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오정숙, 민간위원장 정항채)가 새해를 맞아 지난 9일 공공미용실 ‘작천살롱’ 4회차 운영을 완료하며, 지역 어르신들의 생활 편의를 한층 강화했다.이번 4회차는 이동이 불편해 그동안 이용이 어려웠던 어르신들의 접근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추진됐다. 실제로 면사무소까지 이동이 쉽지 않아 그동안 이용에 어려움을 겪던 어르신들을 위해 택시를 통한 이동서비

양평군, '건강 씽씽 경로당' 운영으로 어르신 농한기 활력 제공

[뉴스스텝] 양평군은 지난 5일부터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년 생활을 지원하고, 농한기 신체 활동량 감소로 인한 건강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건강 씽씽 경로당’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통합적인 건강증진 활동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건강 씽씽 경로당’은 보건소가 경로당을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건강 서비스로, 어르신들의 건강관리 접근성을 높이고 실질적인 건강관리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