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해시복지재단, 창림 11주년 기념 ‘청렴 토크 콘서트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30 14:55:31
  • -
  • +
  • 인쇄
[임주택 대표이사, 반부패 척결 의지 다져]
▲ (재)김해시복지재단, 창림 11주년 기념 ‘청렴 토크 콘서트 개최’

[뉴스스텝] (재)김해시복지재단은 4월 29일, 창립 11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재단은 2014년 창립 이래 ‘복지도시 김해, 사람을 품다’라는 미션을 실현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으로 다양한 성과를 이어왔다.

이날 기념식은 그동안의 발자취를 되새기고, 앞으로의 목표를 다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재단의 성장과 변화를 함께해 온 임직원이 한 자리에 모여 서로의 노고를 격려하는 뜻깊은 시간이기도 했다. 행사는 우수 직원에 대한 표창장 수여에 이어 11주년 기념사, 대표이사와 함께하는 청렴 토크 콘서트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임주택 대표이사와 함께하는 청렴 토크 콘서트’는 청렴과 소통을 주제로, 임주택 대표이사가 직접 직원들과 소통하며 조직 내 청렴 문화를 확산하고자 기획됐다.

행사는 ▲대표이사의 청렴 비전 공유 ▲대표이사와 직원 간 소통 대담 ▲청렴 퍼포먼스 및 기념촬영의 순서로 진행됐다.

먼저 1부에서는 임주택 대표이사가 재단의 청렴 경영 방침과 향후 추진 방향을 발표하며, 청렴을 재단 운영의 핵심 가치로 삼겠다는 비전을 공유했다.임주택 대표는 "청렴은 단순한 원칙이 아니라,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신뢰의 문화"라며, 앞으로도 직원들과 적극 소통하며 청렴 조직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어진 2부 소통 대담에서는 사전에 직원들로부터 받은 질문을 바탕으로 대표이사와 자유로운 대화를 나누는 시간이 마련됐다. 직원들의 다양한 질문에 대해 임 대표는 진솔하고 성실한 답변을 이어갔으며, 모든 질문에 직접 답변을 마무리하며 직원들과의 깊이 있는 소통을 이끌었다.

행사의 마지막 순서로는 의미 있는 청렴 퍼포먼스가 진행됐다. '부정', '부패', '특혜', '갑질' 등 반부패 관련 16개의 문구가 적힌 상자들을 대표이사가 직접 무너뜨리는 퍼포먼스를 통해, 김해시복지재단이 부패를 척결하고 청렴한 조직 문화를 확립해 나가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선포했다.

이번 청렴 토크 콘서트를 통해 김해시복지재단은 청렴의 가치를 새롭게 다짐하고, 직원 간 소통과 공감의 장을 마련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김해시복지재단은 앞으로도 "청렴", "소통", "신뢰"를 바탕으로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세종 근무 공직자 격려오찬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세종청사에서 처음 개최한 국무회의 이후, 각 부처에서 국정과제 및 주요 현안 업무를 담당하는 실무 공무원들과 따뜻한 오찬을 가졌다.참석자들은 '올해의 근로감독관' 출신 고용노동부 주무관, 강릉 가뭄 현장지원반으로 활동한 소방청 소방경, 해양수산부 직원들의 안정적 부산 이전과 정착 지원 계획을 마련하고 있는 해양수산부 사무관, 공공갈등과 집단민원 해결의 전문가인 국

부산 북구 덕천1동, 2025년 제2회 “함께 참여해요, 워킹데이”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부산 북구 덕천1동(동장 성희경)은 지난 10일 덕내골 그린봉사대와 함께 생활 속 걷기문화 실천과 보행 친화적 마을환경 조성을 위한 '함께 참여해요, 워킹데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에는 덕내골 그린봉사대 20여 명이 참여해 만덕대로 일대를 걸으며 잡풀 제거와 쓰레기 수거 등 환경정비를 진행했으며, 주민들에게 생활 속 걷기 실천을 홍보했다. 성희경 덕천1동장은

(사)부산광역시 북구자원봉사센터 반려동물봉사단, ‘다함께 행복하개(犬)’ 수제 장난감 전달

[뉴스스텝] 부산북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강성환) 반려동물봉사단 ‘다함께 행복하개(犬)’는 지난 15일 부산 강서구 부산동물보호센터를 방문해 반려동물 양말목 장난감 50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반려동물봉사단은 반려인·비반려인·반려동물이 공존하는 지역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수제 간식 전달, 펫티켓 캠페인, 유기견 보호센터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강성환 센터장은 “현재 대한민국은 반려인 1,50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