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문화의전당 신중년의 감성을 자극하는 주크박스 뮤지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4 14:50:09
  • -
  • +
  • 인쇄
김해문화의전당 음악극 ‘당신이 좋아’ 3.14(금)~3.16(일)
▲ 김해문화의전당 음악극 ‘당신이 좋아’

[뉴스스텝] (재)김해문화관광재단 김해문화의전당은 개관 20주년 기념 2025 상반기 시즌 첫 공연으로 음악극 ‘당신이 좋아’를 선정하고 3월 14일부터 3월 16일까지 관객들에게 선보인다고 전했다.

음악극 ‘당신이 좋아’는 영화 ‘러브스토리’를 보고 첫사랑을 떠올리며 감성적인 시간을 보내는 극장사장‘정우성’과 그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인간 군상의 다양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5명의 인물이 각자의 사연과 감정을 통해 관객들에게 진한 여운을 남긴다.

이 공연은 2020년 초연 이후 (재)김해문화관광재단의 예술인 지원사업인 ‘불가사리’에 참가하여 지속적으로 무대에 오르며 수정·보완을 거쳐 완성도를 최대한 끌어올린 작품이다.

특히 문화체육관광부와 예술경영지원센터가 지역에서 창작된 우수공연 작품을 서울 주요 공연장에서 선보이고 전국적으로 유통한 수 있도록 지원하는 ‘2024 리:바운드 축제 선정작품으로 김해 예술단체로는 처음으로 청와대 가을 음악회 무대에 올라 관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독특한 전개와 깊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이 음악극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특히 중년의 감성을 자극하는 주크박스 뮤지컬로 유쾌하면서도 때로는 아련한 감정을 자극한다.

(재)김해문화관광재단 이태호 문화예술본부장은 “김해문화의전당의 풍부한 경험과 완성도를 바탕으로 2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시작을 위해 ‘당신이 좋아’를 시즌 첫 공연으로 선정했다”며 “김해 문화 발전을 위해 많은 관람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음악극 ‘당신이 좋아’의 관람 가격은 전석 30,000원으로 예매는 김해문화의전당 누리집과 예스24티켓에서 할 수 있다.

문의와 공연정보는 전화 또는 김해문화의전당 누리집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남대 양영희 국어문화원장, 문체부 장관상 수상

[뉴스스텝] 전남대학교 양영희(국어교육과 교수) 국어문화원장이 국어진흥 정책을 지역 현장에 안정적으로 정착시키고 국어문화원 운영 성과를 높인 공로를 인정받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다.24일 전남대에 따르면, 양영희 교수는 지난 12월 18일 열린 전국 국어문화원 연찬회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전남대학교 국어문화원장으로서 국어진흥 정책을 현장에서 체계적으로 추진하고, 지역

당진시, 국내 유망기업 3개 사와 투자협약 체결

[뉴스스텝] 당진시는 지난 23일 충남도청에서 당진시장, 충남도지사, ㈜휠라선 박희철 대표이사, ㈜티지와이 최용희 대표이사, ㈜성산기업 권찬용 대표이사를 비롯한 기업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952억 원 규모의 투자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협약에 따르면 ㈜휠라선, ㈜티지와이, ㈜성산기업은 각각 석문국가산업단지와 면천면 일원에 공장 등 생산 시설을 이전·신설·증설 투자할 계획이며, 이들 기업

홍성군, 을사년 군정 10대 성과 발표

[뉴스스텝] 홍성군이 2025년 을사년 한 해 군정을 빛낸 ‘10대 성과’를 선정·발표했다.군은 특히 이번 을사년 10대 성과는 단순한 숫자를 넘어 군민들의 삶 속에서 증명될 체감형 성과가 다수 포함됐다고 밝혔다.1위에 이름을 올린 첫번째 성과는 2025 홍성 글로벌 바비큐 페스티벌의 세계 축제 도약이다. 올해 축제는 홀로서기에 성공하며 60만명 이상의 관광객을 유치했고 340억원의 경제 유발효과를 달성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