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문화재단 한옥마을 10월 기획공연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27 14:55:38
  • -
  • +
  • 인쇄
▲ 포스터

[뉴스스텝] 김포문화재단 한옥마을에서는 오는 10월 7일부터 10월 28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한옥마을 천현정 광장에서 10월 기획공연'10월의 어느 멋진 날에!'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공연은 김포아트빌리지 한옥마을에서 개최하는 10월 기획공연으로 '재즈, 클래식' 컨셉을 주제로 기획됐으며, 시민과 함께 김포 한옥마을에서 마음을 포근하게 해줄 따뜻하고 감미로운 재즈와 클래식 공연을 통해 즐거움과 힐링을 선사하고자 한다.

10월 7일부터 10월 28일까지 매주 토요일 개최되는 10월 기획공연은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이라는 주제로 매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4주간 김포아트빌리지 한옥마을 천현정 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기획공연과 더불어 매주 토요일 입주공방의 다양한 전시, 체험과 예술인 아트마켓(매주 토요일), 가족이 있는 플리마켓(1, 3주 토요일), 4-H지역농가 플리마켓(2, 4주 토요일) 등이 함께 어우러져 김포아트빌리지를 방문하는 방문객에게 풍성한 볼거리, 즐길거리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옥마을 10월 기획공연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참여는 무료이며,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김포문화재단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 대통령, 제13차 수석·보좌관 회의 주재 문화, 국력의 핵심···문화생태계 종합 대책 필요"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제13차 수석 보좌관회의를 주재하면서 최근 K-컬쳐를 통해 대한민국의 위상이 한층 높아졌다고 말했다.아울러 문화가 국력의 핵심이라며 문화 생태계 전반을 포괄하는 종합대책 마련에 속도를 내야 한다고 강조했다.이어, K-팝부터 K-드라마, K-푸드, K-뷰티에 이어 K-데모크라시까지 세계가 주목하는 대상이 됐다고 언급하며 문화의 핵심 영역에 민주주의가 포함돼있다고 강조했다.문화강

전남도, 에너지 미래도시 기획전략본부 신설

[뉴스스텝] 전라남도는 13일 긴급 현안회의를 열고 재생에너지와 인공지능(AI)이 결합된 ‘대한민국 최초의 AI 에너지 미래도시’ 조성을 위해 ‘에너지 미래도시 기획전략본부’를 신설한다고 밝혔다.이번 조치는 정부의 ‘지방 중심 국가균형발전’과 ‘재생에너지 대전환 정책’, 세계적 투자 흐름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것이다.신설된 전략본부는 미래도시 기본계획 수립 RE100 산업단지 조성 글로벌 AI 데이터

‘월 1만원 보금자리’ 전남형 만원주택 순항…고흥서 기공식

[뉴스스텝] 전라남도의 혁신적인 주거복지 정책인 ‘전남형 만원주택’ 사업이 진도에 이어 고흥에서 두 번째 기공식을 갖고 본격적인 건설에 착수하는 등 순조롭게 추진되고 있다.‘전남형 만원주택’은 청년과 신혼부부가 보증금 없이 월 1만 원이라는 상징적인 임대료로 최장 10년간 거주할 수 있는 주거복지 정책으로, 인구 유출로 인한 지방 소멸 위기를 극복하고 청년층의 안정적인 지역 정착을 돕기 위해 전남도가 중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