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50인의 아빠단, 창원FC 홈경기서 특별한 추억 만들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7 14:41:03
  • -
  • +
  • 인쇄
에스코트 키즈 참여와 가족 모두 함께하는 감동의 홈경기 관람
▲ 창원 50인의 아빠단 에스코트 키즈 행사 사진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26일 창원축구센터에서 진행된 창원FC 홈경기에서 ‘창원 50인의 아빠단’ 회원과 그 가족이 특별한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창원 50인의 아빠단’ 자녀들이 창원FC 선수들과 함께 경기장에 입장하는 ‘에스코트 키즈’ 프로그램으로 시작됐다.

아이들은 창원FC 선수들의 손을 잡고 경기장에 등장하며 응원의 열기와 축구의 설렘을 체험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행사는 가족구성원 모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점이 돋보였다.

아빠는 물론 아이들과 엄마가 함께 창원FC를 응원하며 가족 간의 유대감을 더욱 깊게 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

행사 후 이어진 창원FC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력은 참여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의 순간을 선사했다.

‘창원 50인의 아빠단’은 지역사회 내 아버지의 역할을 강화하고, 가족과 지역사회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고자 창원특례시가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 활동과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가정 문화 정착에 힘쓰고 있다.

김만기 인구정책담당관은 “이번 홈경기는 가족들이 하나 되어 운동의 즐거움을 느끼고 따뜻한 추억을 쌓을 수 있었던 의미 있는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협력하여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양구군 실시간 민원만족도 조사 결과 94.6점

[뉴스스텝] 양구군이 민원인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는 실시간 민원만족도 조사 결과, 올해 11월까지 평균 만족도 점수가 94.6점으로 나타났다. 이는 지난해 2024년 94.2점보다 0.4점 상승한 수치다.이번 조사는 민원 처리 후 즉시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친절성, 전문성, 공정성, 전반적 만족도, 청렴성, 신뢰성 등 항목에 대해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항목별 점수는 친절성이 95.8점으로 가장

강원지역 문화재단 교류·협력강화 위한 ‘강원문화 정책페스타 2025 '강원문화 RE:Link'’ 성료

[뉴스스텝] 강원문화재단은 17일 커먼즈필드 춘천 안녕하우스에서 ‘강원문화 정책페스타 2025 '강원문화 RE:Link'’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도내 지역문화재단이 함께 참여해 문화정책포럼과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실무단 성과공유를 통해 강원 문화예술 정책담론을 활성화하고, 지역문화재단 간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문화정책포럼은 한국문화관광연구원 윤소영 선

태백시시설관리공단, ‘윤리헌장·인권경영 선포식’ 개최

[뉴스스텝] 태백시시설관리공단은 공정하고 투명한 경영체계를 확립하고, 차별과 갑질 없는 존중받는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윤리헌장·인권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공단은 지난 12월 16일 공단 이사장실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윤리헌장 낭독과 인권경영 선언문 선포를 진행하고, 선언을 현장에 안착시키기 위한 ‘윤리·인권경영 실무추진단’ 발족 회의를 연이어 개최했다.이날 선포식을 통해 공단은 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