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교육지원청, 홍보대사 간담회 및 청렴·민원 교육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2 14:40:45
  • -
  • +
  • 인쇄
▲ 옥천교육지원청, 홍보대사 간담회 및 청렴·민원 교육 실시

[뉴스스텝] 옥천교육지원청은 12월 12일 지역 내 한 음식점에서 충청북도교육청 옥천지역 홍보대사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홍보대사 운영계획 안내 ▲활동 내용 공유 ▲효과적인 홍보 전략 논의 등이 이루어졌으며, 더 나은 교육행정 실천을 위해 청렴교육과 민원응대 교육도 함께 진행됐다.

이를 통해 옥천교육 정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지역 사회와의 소통 기반을 강화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박정애 교육장은 “‘꿈꾸는 아이 동행하는 옥천교육’이라는 비전 아래, 학생이 중심이 되는 교육 실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며 “홍보대사 여러분께서 옥천교육 시책을 널리 알리고 지역 주민의 공감대를 확산하는 데 적극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 날 참석한 한 홍보대사는 “옥천교육의 발전을 위해 홍보활동에 책임감을 갖고 성실히 참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옥천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홍보대사와의 협력 체계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진태 지사, 원주 미래고등학교에서 특별강연…“강원특별자치도와 함께 더 큰 미래 맞이하길”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는 12월 17일 오전 10시, 원주 미래고등학교에서 고교생 370여 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강원특별자치도 특별강연’을 진행했다. 이번 강연은 지난 12월 4일 강릉 중앙고등학교에 이어 두 번째로 마련된 자리로, 김진태 지사가 직접 강연자로 나서 미래세대와 눈높이를 맞추며 소통하기 위해 추진됐다. 김 지사는 이날 강연에서 어린 시절 경험을 소재로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

나주시의회, ‘마을공동체 활성화 기본법, 주민자치회 법제화, 사회연대경제기본법 제정 촉구 건의안’ 제안

[뉴스스텝] 나주시의회는 17일 제275회 정례회 제5차 본회의를 열고 ‘마을공동체 활성화 기본법, 주민자치회 법제화, 사회연대경제기본법 제정 촉구 건의안’을 채택했다.나주시의회는 이번 건의안을 통해 정부와 국회에 '마을공동체 활성화 기본법'을 조속히 제정하여 주민 주도의 마을공동체 활성화의 법적 기반을 마련할 것 주민자치회 법제화를 통해 생활 속 민주주의의 토대를 확립할 것 '사회연

대구도서관-대구출판협동조합, 지역출판 문화 활성화 위해 맞손

[뉴스스텝] 대구도서관은 12월 17일 오전 11시, 대구도서관 4층 회의실에서 대구출판협동조합과 시민들의 독서문화 접근성 확대와 지역 출판 문화의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이번 협약식에는 대구출판협동조합과 대구도서관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대구출판협동조합은 부카, 학이사, 한티재 등 대구 지역 주요 출판사 10곳을 회원으로 두고, 대구 지역 출판산업의 발전과 독서 문화 육성을 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