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일품대패심겹살 김상수 대표 취약계층 어르신 대상 영양 외식서비스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3 14:35:17
  • -
  • +
  • 인쇄
▲ 취약계층 어르신 대상 영양 외식서비스 진행

[뉴스스텝] 고성군 일품대패삼겹살 (김상수 대표)은 7월 2일 다시봄 공공실버주택에 거주하는 어르신 20명을 초청하여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여름철 건강을 위한 ‘영양 외식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실버주택 입주민 중 매주 자발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치는 실버봉사회 어르신들과, 텃밭활동을 통해 이웃과 먹거리를 나누는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영양가 가득한 삼겹살 오찬이 제공됐다.

김상수 사장은 “고성에서 나고 자란 토박이로,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과 활력을 위한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나눔과 기쁨과 기회를 주신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분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이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요즘 경기침체로 자영업 하시는 분들이 많이 힘드실텐데 힘내시고 주위의 힘든 이웃을 언제든지 도울수 있도록 지역 경기가 활성화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정님 입주민은 “요즘 무더위로 입맛이 없었는데, 이렇게 정성 가득한 식사를 대접받아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봉사와 텃밭활동을 열심히 하여 모두가 99세까지 88한 실버주택을 만들어가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외식지원은 지역 내 민간 자원의 따뜻한 나눔을 통해 공동체의 건강한 연대와 상생을 실현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외식이나 간식 지원등에 참여하고 싶은 식당 및 기관은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남도의회 “국방산업 중심지 충남에 방산클러스터 유치해야”

[뉴스스텝] 충남도의회는 제363회 임시회 1차 본회의에서 윤기형 의원(논산1·국민의힘)이 대표 발의한 ‘충남 방산혁신클러스터 유치 촉구 결의안’을 채택했다.이번 결의안은 정부가 방위산업을 첨단 신성장동력 산업으로 육성하고 ‘K-국방 세계 4대 강국 도약’을 국정 핵심 과제로 추진하는 가운데, 방산 중소·벤처기업의 성장과 기술 혁신을 뒷받침할 방산혁신클러스터를 충남에 조성할 것을 촉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충남도의회, 병오년 새해 첫 임시회 개회

[뉴스스텝] 충남도의회는 올해 처음 개최하는 제363회 임시회를 20일부터 2월 3일까지 15일간 운영한다.이번 임시회에서는 교섭단체 대표 연설과 '충청남도 행정기구 및 정원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각종 조례안 및 동의안, 건의안 안건을 심의하며, 도‧교육청‧산하기관으로부터 2026년도 주요업무 계획을 보고 받는다.20일 열린 제1차 본회의에서는 총 12명의 의원들이 5분발언을

충남도의회, 대전충남 행정통합 특별법 촉구 결의안 채택

[뉴스스텝] 충남도의회는 20일 열린 제36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신영호 의원(서천2·국민의힘)이 대표 발의한 ‘대전·충남 행정통합 특별법 심의 촉구 결의안’을 채택했다.이번 결의안은 수도권 일극체제 심화와 지방소멸 위기가 가속화되는 상황에서, 대전‧충남 행정통합을 통해 광역 행정 역량을 결집하고 중부권의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해야 한다는 취지로 제안됐다.신영호 의원은 “충남도와 대전시는 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