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제32회 강원도민생활체육대회 사전 관계자 회의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6 14:40:57
  • -
  • +
  • 인쇄
▲ 횡성군 제32회 강원도민생활체육대회 사전 관계자 회의 개최

[뉴스스텝] 횡성군은 제32회 강원특별자치도민생활체육대회 관계자 회의를 26일 횡성문화원 발표회장에서 열고 추진 상황을 공유했다.

오는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횡성군에서 펼쳐지는‘제32회 강원특별자치도생활체육대회’사전 준비를 위해 강원자치도와 체육회, 시·군 체육회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회의에서는 종목별 경기 참가 신청, 경기 일정 등 대회개최 전반에 대한 설명과 참석자 질의·응답 후에 경기장 현장 답사가 이어졌다.

제32회 강원도민생활체육대회는 육상, 수영, 축구, 야구 등 25개 정식종목과 드론 경기가 시범종목으로 채택됐으며 임원진 포함 8,000명의 선수단이 횡성군을 방문한다.

대회 참가 신청은 7월 29일부터 8월 9일까지 할 수 있으며 8월 19일에는 대진 추첨이 예정돼 있다.

횡성군은 이번 대회 슬로건을“뭉친 힘, 힘찬 도약, 특별한 강원의 시작 횡성”으로 정하고 현수막과 대형 전광판, 버스정보시스템 등을 통해 대회 개최를 알리는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깨끗한 대회 환경을 유지하고 개최 도시로서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경기장 시설물 관리는 물론 숙박업소와 음식점 등에 대한 점검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김명기 횡성군수는“참가한 모두가 오래도록 기억하는 최고의 대회가 될 수 있도록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아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예술단의 숨결을 구석구석, 함께 만드는 강원예술-강원특별자치도, 도립예술단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는 1월 19일, 춘천세종호텔에서 “예술단의 숨결을 구석구석, 함께 만드는 강원예술”을 주제로 '2026년 강원특별자치도립예술단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2026년 함께 소통하며 강원예술의 중심으로 역할을 수행하는 예술단원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개최됐으며, 도립예술단 단장인 여중협 행정부지사가 참석한 가운데 표창장 및 임명장 수여 직장 내 괴롭힘

박강수 마포구청장, 교통 안전부터 ‘제1호 할카페’ 현장 직접 살펴

[뉴스스텝]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1월 19일 오후 1시 30분, 현장구청장실을 운영하며 교통 안전 민원 현장과 노인여가복지시설인 ‘할카페’ 조성 현장을 차례로 점검했다.먼저, 박 구청장은 서강대교 하단 토정로 167 일대를 찾았다.해당 구간은 신호등이 구조물에 가려 잘 보이지 않아 사고 우려가 제기된 곳으로, 박 구청장은 교통행정과·보행행정과·도로개선과 등 관계 부서와 함께 신호등 위치 조정 방안과 보행

한파에도 빈틈없이… 광진구, 쉼터·시설 사전 점검으로 겨울 안전 총력

[뉴스스텝] 광진구가 겨울철 한파에 대비해 관내 한파 쉼터를 대상으로 긴급 점검을 실시하고 미비 사항을 즉시 개선했다. 구는 관내 한파쉼터 83개소를 대상으로 전수 점검을 실시했으며, 특히 경로당과 노인복지관 등 특정 계층 이용시설 51개소에 대해 집중 점검을 진행했다. 이번 점검에서는 한파 쉼터 안내 표지판 부착 여부, 운영시간 준수 여부, 난방시설 정상 가동 여부, 재난안전정보시스템(NDMS) 쉼터 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