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장유로타리클럽, 어려운 이웃에게 300만원 상당의 후원금품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9 14:45:32
  • -
  • +
  • 인쇄
▲ 김해장유로타리클럽, 어려운 이웃에게 300만원 상당의 후원금품 기탁

[뉴스스텝] 지난 29일 김해장유로타리클럽은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장유1,2동 행정복지센터 및 장유3동 경로당에 30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과 김치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해장유로타리클럽은 매년 이웃들을 돕기 위해 장유소재 1,2,3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기부의 실효성을 높이기 위해 2022년에는 독거노인들의 희망물품을 사전조사하여 필요한 물품을 후원했고 2023년에는 난방비가 절실한 이웃들에게 난방연료비를 지원했다.

이번 2024년에는 지역경제 활성화 및 어려운 이웃들에게 경제적 보탬이 될 10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장유1,2동에 각각 기탁하고, 장유3동은 경로당에 김치를 직접 후원하여 지역경제와 어려운 이웃들을 응원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김성대 회장은 “많은 회의를 거친 끝에 전통시장 및 소상공인 경제 활성화에도 긍정적이고 어려운 이웃들에게는 경제적 보탬이 될 온누리상품권으로 기부하는게 좋겠다는 의견이 모아졌었다”며 “우리의 후원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됐으면 좋겠고 경로당의 어르신들도 맛있는 김치를 드시고 힘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장유1,2,3동 행정복지센터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항상 애써주시는 김해장유로타리클럽 회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양주시, 화도·수동·호평·평내 학부모와 미래교육 소통의 장 열어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23일 화도읍 소재 한 카페에서 화도·수동·평내·호평 지역 ‘중·고등 학부모 미래교육공동체 아카데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미래교육공동체 아카데미’는 권역별·학교급별로 학부모들이 한자리에 모여 교육에 대한 인식을 공유하고 자녀 교육 경험을 나누는 등 실질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 네 번째로 열린 이번 아카데미에는 화도·수동·호평·평내 지역 15개 중·고등학교 학

남양주시 호평애향기동대, 호만천 마을가꾸기 행사 실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지난 19일 호만천 일대에서 호평애향기동대가 마을가꾸기 행사를 열고 수국 500주 식재와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마을가꾸기 공모사업에 선정돼 마련된 것으로, 주민들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제공하고 호만천을 시민들의 휴식 공간으로 가꾸기 위해 추진됐다.행사에는 호평애향기동대 단원 40여 명이 참여해 호만천 주변에 수국을 식재하고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안정적인 교원정원 확보는 대한민국 교육의 미래에 관한 문제”

[뉴스스텝] 임태희 경기도교육감이 23일 열린 ‘제4회 전국 교육정책 네트워크 교육정책 토론회’ 자리에서 “대한민국 교육의 미래를 위해서는 안정적인 교원정원 확보를 위한 노력과 탄력적이고 유연한 교원정원 제도가 이뤄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토론회는 경기도교육청, 충청북도교육청, 교육부, 교육정책 네트워크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교육개발원이 주관해 이뤄졌다.토론회에는 임태희 교육감을 비롯해 윤건영 충청북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