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식품여성CEO연합회, 완주군 떡메마을 후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8 14:45:52
  • -
  • +
  • 인쇄
▲ 한국농식품여성CEO연합회, 완주군 떡메마을 후원

[뉴스스텝] (사)한국농식품여성CEO연합회 전북지부가 완주군 떡메마을에 100만 원 상당의 농산물꾸러미 35세트를 전달했다.

28일 완주군에 따르면 (사)한국농식품여성CEO연합회는 매년 연말 한마음대회를 개최하며 여성대표들이 생산·제조한 농산물을 꾸러미에 담아 지역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해 왔다.

완주군 봉동읍에 소재한 떡메마을은 장애인의 새로운 꿈과 희망을 위해 설립된 장애인직업재활시설 사업장이다.

김도자 연합회장은 “회원들의 정성이 하나하나 모여 도움이 필요한 떡메마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관심을 갖고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떡메마을 관계자는 “연합회의 따뜻한 선행으로 그 어느 때보다 풍요로운 연말을 보내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공주시, ‘제8회 풀꽃문학제’ 성료

[뉴스스텝] 공주시는 지난 18일과 19일 이틀 동안 공주 하숙마을 일원에서 ‘제8회 풀꽃문학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나태주풀꽃문학관운영위원회가 주최·주관하고 공주시와 충청남도가 후원하는 이번 문학제는 나태주 시인의 시 ‘풀꽃’의 탄생을 기념하기 위해 2014년부터 시작된 ‘풀꽃문학상’을 기반으로 한다.풀꽃문학상은 매년 전국의 우수 시인 2명을 선정해 시상해왔으며, 2018년부터는 시상식과

세종교육청 2025 교육감배 세종학생체육대회’학생들의 열정, 운동장에서 피어나다!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은 10월 25일에 육상 종목을 시작으로, 오는 11월 23일까지 세종시 일원에서 ‘2025 교육감배 세종학생체육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학생들의 건강한 체육활동과 학교체육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행사로, 육상·검도·에어로빅·빙상(피겨) 등 총 14개 종목이 세종시민운동장, 세종시민체육관, 두루초등학교 체육관, 반다비빙상장 등에서 분산 개최된다.참가 학생은 총

인삼향 가득한 ‘풍기애(愛) 살아요’

[뉴스스텝] 영주시 풍기읍은 ‘2025 경북영주풍기인삼축제 · 영주장날 농특산물대축제’ 기간 동안 전입 지원 사업 및 출생축하금 제도 홍보를 위한 ‘풍기愛 살아요’ 부스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부스 운영은 풍기읍 인구 늘리기 정책의 일환으로, 실거주자 전입을 독려하고 다양한 정착 지원 정책과 저출생 극복을 위한 출생축하금 제도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인삼향 가득한 풍기애(愛) 살아요’ 부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