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처스2] 누적 조회수 1000만 달성…도전학생 절실함+‘티벤저스’열정 포텐 터졌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9 14:40:29
  • -
  • +
  • 인쇄
▲ (사진제공= 채널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2’)

[뉴스스텝] 성적이 고민인 학생과 가족에게 대한민국 최고의 강사들이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채널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 시즌2가 공식 SNS에 업로드된 콘텐츠 조회수를 갱신하며 순항 중이다.

지난 4일 시즌2로 다시 시작한 ‘성적을.부탁해: 티처스’는 ‘공교육의 황제’ 윤혜정 선생님이 새롭게 합류하며 국영수·입시 완전체 ‘티벤저스’ 정승제X조정식X윤혜정X미미미누로 더욱 강력한 ‘티처스’ 군단이 됐다.

‘팩폭 머신’이었던 정승제X조정식을 넘어서는 ‘달콤살벌 팩폭러’ 윤혜정이 등장해 도전학생들의 정신을 바짝 차리게 하고 있다. 윤혜정은 “수능 국어의 오해와 진실, 제대로 된 공부법을 모두 공개하겠다”고 선언한 만큼 국어 솔루션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티처스’는 성적만을 바꿔주는 것이 아니라 도전학생의 인생까지 바꿔주는 솔루션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시즌1 28회 당시 고3 수험생으로 벼랑 끝에 서 있던 도전학생은 조정식과의 솔루션 이후 “’하면 된다’라는 믿음과 새로운 세상을 배웠다”고 전하며 ‘인서울’ 대학 입학 소식을 전했다.

이 도전학생은 조정식을 따라 다른 학생들을 돕는 일까지 병행하고 있음을 전해 ‘티처스’ 군단을 감동하게 했다.

정승제가 맡았던 9회 출연 도전학생은 “선생님은 그저 수학을 가르쳐 주신 분이 아니라 제 인생의 변화를 가져다준 멘토이자 제 곁에서 힘이 되어 주시는 분이다”라는 편지와 함께 대학 입학 소식을 전해 ‘티처스’에 짜릿한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채널A 공식 유튜브 채널의 코너인 ‘디져스2’에서도 4회 출연한 팔방미인 도전학생, 19회에 출연해 ADHD로 인한 분리불안 증세를 이겨낸 ‘바둑이’ 도전학생이 ‘티처스’를 만나 바뀐 인생 근황을 전하며 ‘티처스’의 파급력을 입증했다.

뜨거운 반응과 함께 화제성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채널A 공식 SNS(인스타, 틱톡, 유투브) 콘텐츠 누적 조회수는 18일 기준 1000만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첫 방송 이후로도 꾸준히 SNS 채널에 주 시청 타깃층이 유입되며 프로그램 화제성은 물론 ‘티처스’ 인지도까지 함께 상승 추세다.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티처스 밸런스 게임'은 540만회, ‘정식T의 노래 선물’은 299만회, ‘누가 내 카레 먹었어’는 267만회를 기록하며 쇼츠 콘텐츠까지도 남다른 인기를 자랑했다.

또 시즌2 1회 공개 이후 넷플릭스 톱10 안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며 저력을 과시했다. 그런 가운데 유튜브에서 공개된 티처스2의 1회 무료 보기 콘텐츠도 누적 조회 수 33만 회를 기록하며 ‘롱폼 콘텐츠 소비력’이 살아있는 주요 시청 타깃층 사이에 꾸준한 콘텐츠 확산이 이루어지고 있다.

다양한 환경에 놓인 도전학생의 절실함과 국영수·입시 완전체 ‘티벤저스’ 정승제X조정식X윤혜정X미미미누의 남다른 열정이 돋보이는 솔루션이 담겨 성적이 고민인 도전학생과 가족의 인생을 바꿔주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었다. 앞으로 또 어떤 도전학생과 함께 맞춤형 솔루션들을 선보일지 궁금해진다.

한편, 제21대 대통령 선거 후보자 토론회로 지난 18일 결방된 채널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2’는 매주 일요일 밤 7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성군, 행정체험 청년과 소통의 시간 가져

[뉴스스텝] 경남 고성군은 1월 9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청년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행정체험 청년과의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이번 간담회에는 군청 본청에 배치된 2026년 동계 행정체험 참여자 15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참여 청년들을 격려하고 행정체험을 통해 느낀 소감과 고성 청년들이 체감하는 현실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아울러 청년 정책 전반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군은 이번

고창군–(주)범화, 농산물 판매 상생협약...“5월부터 오창휴게소에서 농산물특판”

[뉴스스텝] 전북 고창군이 고속도로휴게소 운영업체와 손잡고 지역 농특산품 판매 활성화에 발벗고 나섰다. 12일 고창군에 따르면 이날 중부고속도로에서 휴게소를 운영중인 (주)범화와 ‘고창군 농특산품 판매 활성화 및 홍보를 위한 상생발전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고창군과 (주)범화는 고창군 농특산품의 판매 활성화 고창군 농촌 관광 촉진을 위한 홍보 고창군의 농특산품을 활용한 휴게소 제품 판매 지역의 상

울진군, 폐자원 순환으로 깨끗한 도시 만든다

[뉴스스텝] 울진군은 군민이 탄소중립 도시 정책에 적극 동참할 수 있도록 2026년 폐자원 교환행사를 운영한다. 군은 앞서 2025년 해당 행사를 통해 한 해 동안 1,849kg의 폐자원을 수집해 약 4,253kg의 이산화탄소를 저감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울진군은 올해도 올바른 분리배출 문화 정착과 깨끗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폐자원 교환행사를 지속 운영할 계획이며, 교환대상 품목은 폐건전지, 종이팩,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