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일까?' 배우 김소현, 이홍주로 완벽 변신! "엉뚱+발랄 러블리 에너지로 중무장...김소현 표 로맨스가 돌아왔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4 14:40:25
  • -
  • +
  • 인쇄
▲ 우연일까?

[뉴스스텝] 배우 김소현이 ‘우연일까?’에서 현실감 넘치는 디테일한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tvN 월화드라마 ‘우연일까?’(연출 송현욱·정광식, 극본 박그로,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아이오케이컴퍼니·베이스스토리, 원작 네이버웹툰 ‘우연일까?’(글 남지은, 그림 김인호))는 찌질하고 서툴렀던 첫사랑을 10년 만에 ‘우연’히 만나 ‘운명’처럼 얽히며 다시 사랑에 빠지는 첫사랑 기억 소환 로맨스다.

김소현은 지난 22일, 23일 방송된 ‘우연일까?’에서 사랑에 대한 호기심과 설렘이 가득한 열아홉 고등학생부터 스물아홉 직장인이 되어 사랑은 그저 낭비라고 생각하게 된 이홍주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김소현은 억지로 나간 소개팅에서 상대방에게 스스럼없이 삼겹살을 먹자 하는가 하면 소개팅이 끝나자마자 바로 똥머리로 묶는 등 털털한 매력의 이홍주로 완벽 변신, 생동감 넘치는 연기를 통해 안방극장에 강렬한 존재감을 선사했다.

극 중 홍주는 고등학교 동창이었던 강후영(채종협 분)과 10년 만에 재회했다. 고등학생 때와 변함없는 홍주의 솔직하고 풋풋한 모습은 후영은 물론 지켜보던 시청자들에게 첫사랑에 대한 향수를 단숨에 불러일으켰다.

하지만 홍주는 후영에게 “첫사랑이 뭐다? 냉동식품이다. 꽁꽁 얼려야 해”라며 사랑에 대한 회의적인 반응을 보여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다음날 홍주는 백욱(최대철 분)이 자신의 사촌 동생과 하루만 놀아 달라는 부탁을 수락했다. 백욱의 사촌 동생이 후영인 줄은 꿈에도 몰랐던 홍주는 약속한 시간에 후영이 등장하자 경악했다.

결국 억지로 놀이공원으로 향한 홍주는 금세 천진하게 기구를 타며 즐기기 시작했다. 불닭 맛 컵라면을 먹고, 민속촌에 가서 왕으로 분장을 하는 등 홍주의 엉뚱하지만 발랄한 모습은 안방극장을 ‘이뚱’의 사랑스러움으로 물들였다.

애써 후영을 멀리하려는 홍주의 사소한 행동까지 그려낸 김소현의 연기는 고등학생 시절 절친 김혜지(김다솜 분)의 러브레터를 전하며 사랑에 대해 열정적으로 토론까지 하던 홍주가 왜 사랑을 두려워하게 됐는지, 홍주에게 숨겨진 사연이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했다.

김소현은 채종협과의 설렘 유발하는 달콤한 케미 뿐만 아니라 유쾌하고 긍정적인 ‘이홍주’ 캐릭터에 완벽하게 착붙한 연기력으로 ‘로맨스 요정’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특히 김소현만의 러블리한 매력과 섬세한 연기력은 이홍주를 한층 더 생동감 있는 캐릭터로 완성했다.

김소현의 활약은 매주 월, 화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우연일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 동행축제 in 강릉' 소상공인 특별판매전 개최

[뉴스스텝] 강릉시는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원영동지역 중소기업·소상공인·전통시장의 판로를 지원하고 지역 내수 활성화를 위해 오는 9월 19일부터 20일 2일간 13시에서 20시까지 강릉월화거리(문선빌딩 주차장 인근)에서'2025 동행축제 in 강릉' 특별판매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전국단위 소비촉진 행사 ‘동행축제’의 일환으로, 강릉시와 중기청 강원영동

정신출 여수시의회 의원, 국정과제 대응전략 TF팀 조속히 구성해야

[뉴스스텝] 정신출 여수시의회 의원(더불어민주당, 국동·대교·월호)은 9월 16일 열린 제250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에서 “여수시가 새 정부 국정운영 5개년 계획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국정과제 대응전략 TF팀’을 조속히 구성해야 한다”고 촉구했다.정 의원은 “최근 대통령 직속 국정기획위원회가 민생회복, 기후·에너지, 안전·재난, 돌봄, 지역균형, 산업전환, 청년지원 등 123개 국정과

포천시, 소흘건강생활지원센터 개소…지역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 본격화

[뉴스스텝] 포천시는 17일 ‘소흘건강생활지원센터’ 개소식을 개최했다.이날 개소식에는 백영현 포천시장과 임종훈 포천시의회 의장, 도·시의원, 소흘읍 기관·단체장이 참석해 센터 개소를 축하하고, 내부 시설을 둘러보며 향후 운영 계획을 공유했다.소흘건강생활지원센터는 지난해 보건복지부에서 전환 승인을 받아 기존 소흘보건지소를 지상 2층·연면적 252㎡ 규모로 새 단장했다. 소흘건강생활지원센터 개소로 시민들은 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