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해 보기 싫어서' 신민아-한지현-주민경, 서로 함께라면 무서울 게 없는 천하무적 삼인방의 탄생 예고!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2 14:30:46
  • -
  • +
  • 인쇄
▲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

[뉴스스텝] 신민아와 한지현, 주민경이 찐자매 케미스트리를 발산한다.

오는 26일(월) 저녁 8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 / 연출 김정식/ 기획 CJ ENM STUDIOS / 제작 본팩토리) 측이 신민아(손해영 역), 한지현(남자연 역), 주민경(차희성 역)의 패밀리십을 엿볼 수 있는 스틸을 공개, 서로와 함께라면 무서울 게 없는 천하무적 삼인방의 탄생을 예고했다.

‘손해 보기 싫어서’는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식을 올린 여자 ‘손해영(신민아 분)’과 피해 주기 싫어서 가짜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김영대 분)’의 손익 제로 로맨스. 계산이 난무하는 세상 속 인물들이 서로를 만나 변화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신민아는 인생도 사랑도 적자는 싫은 손익계산 전문 ‘손해영(0)’ 역을, 한지현과 주민경은 각각 19금 유명 웹소설 작가 ‘남자연’과 공채 성우 지망생이자 해영의 20년 지기 친구 ‘차희성’ 역을 맡았다.

극 중 손해영, 남자연(한지현 분), 차희성(주민경 분)은 특별한 ‘손익 제로 워맨스’를 펼친다. 인생의 조력자부터 소울메이트 역할까지, 가족보다 더 가족 같은 현실감 넘치는 케미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들 사이 오래된 인연의 특유 편안함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만큼, 끈끈한 교감을 나눌 세 사람의 흥미진진한 관계성에 기대가 높아진다.

특히 매사 계산적인 인생을 살고 있는 해영에게 자연과 희성의 존재는 손해일지, 이익일지, 지켜보는 것도 주목 포인트. 여기에 자연의 세상은 온통 해영 중심으로 돌아간다.

친자매 못지않은 이들에게 어떤 사연이 있었는지, 또 앞으로 무슨 일이 벌어지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tvN X TVING 오리지널’은 리니어TV와 OTT 각 시청층의 효율과 만족을 극대화하고자 tvN과 티빙이 공동으로 기획한 드라마다.

일찌감치 관계성 맛집을 예약한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는 오는 26일(월) 저녁 8시 50분 tvN에서 첫 방송되며 TVING에서도 동시에 VOD로 서비스된다.

추후 스핀오프는 티빙 오리지널로 공개될 예정이다. 해외에서도 아마존 프라임비디오를 통해 ‘No Gain No Love’라는 타이틀로 전 세계 240여 개국에 글로벌로 동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포시, 한강2콤팩트시티 조성사업 순항…주도적 조성 ‘박차’

[뉴스스텝] 김포한강신도시의 완성을 이끌 김포한강2 공공주택지구 조성사업이 순항중이다.‘스마트 자족도시’를 목표로 도시자족능력 함양, 광역교통 확보, 특화성장 등 질적 성장이 기대되는 김포한강2콤팩트시티 사업은 김포시 양촌읍·장기동·마산동·운양동 일원 7,300천㎡를 개발해 총 51,540세대를 공급하는 대규모 공공주택지구 조성사업이다. ‘역세권 콤팩트시티’ 개념을 적용해 지구 내 전철역 주변을 중심으로

정재욱 도의원, 파크골프 건전한 확산 위해 도가 나서야

[뉴스스텝] 경상남도의회 정재욱(국민의힘, 진주1) 의원이 최근 경남 파크골프 이용 인구가 급격히 늘어남에 따라, 도 차원의 진흥·지원 기준 마련을 위한 '경상남도 파크골프 진흥 및 지원 조례' 제정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파크골프는 비교적 간편한 장비와 규칙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으로, 최근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특히 경남은 전국에서도 파크골프 수

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로 사는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추진

[뉴스스텝] 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3일 관내 홀로 사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생신상 차려드리기’ 사업을 추진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생신을 맞은 어르신 가정을 직접 방문해 위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미역국과 반찬, 과일 등으로 생신상을 차려드리고, 생신 선물과 함께 안부를 살폈다.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지속 가능한 돌봄을 실천하기 위해 매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