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풍무도서관, 경기아트센터 찾아가는 문화복지공연 성황리에 마무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3 14:40:32
  • -
  • +
  • 인쇄
‘일상에서 만나는 재즈배달부’ 문화공연 즐겨
▲ 일상에서 만나는 재즈배달부 공연

[뉴스스텝] 김포시 풍무도서관은 경기아트센터의 지원을 받아 8월 31일 튠어라운드 공연팀의 5인 합주 재즈공연 ‘일상에서 만나는 재즈배달부’를 진행했다.

이번 공연은 관내 취약계층과 김포시민들을 위해 경기아트센터와 풍무도서관이 준비한 공연으로 클래식, 어린이 영화 OST, 드라마 OST와 같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음악들을 재즈로 편곡해 100여명의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은 “집과 가까운 곳에서 수준 높은 음악공연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도서관에서 책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 공연을 즐길 수 있다는 걸 새롭게 알았다”라고 말했다.

도서관 관계자는 “시민 여러분들의 참여에 감사하며 이번 공연이 높은 만족도와 좋은 반응을 얻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도서관에서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원 김민철 원장, 안성·의왕 등 ‘통큰 세일’ 현장 방문…“민생 회복의 도약 계기”

[뉴스스텝]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도민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현장을 찾아 홍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경상원은 지난 25일 김민철 원장이 안성맞춤시장, 의왕도깨비시장 등을 방문해 통큰 세일에 동참하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고 시장을 방문한 도민들에게 페이백 행사를 알렸다고 전했다. 안성맞춤시장은 전통시장과 청년 상인들로 구성된 ‘청년생

군포시의회, ‘시민이 느끼는 의회’ 조사

[뉴스스텝] 군포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시민과 함께하는 해피투게더 2’(대표의원 이훈미, 소속의원 이길호․박상현, 이하 해피투게더 2)가 시의원과 시의회에 대한 시민 인식을 조사하는 활동을 펼쳤다.군포시의회에 의하면 해피투게더 2는 27일 산본로데오거리 원형광장에서 올해 5번째 시민과의 만남을 진행했다.이날 해피투게더 2는 ‘군포시의원들을 만나는 방법’, ‘군포시의회를 검색하는 매체’, ‘군포시의회를 생각하

편리해진 통큰 세일 페이백 ‘인기’…시흥시 페이백 3일 만에 조기 종료

[뉴스스텝] 지난 2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30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행사가 도민들의 많은 관심으로 일부 지자체에서는 예산이 조기 소진됐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시흥시 ‘통큰 세일’ 페이백 예산이 행사 3일째인 지난 24일 모두 소진됐다고 전했다. ‘통큰 세일’은 경기도 전통시장, 골목상권 등 420여 곳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소비 촉진 행사로, 사용 금액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