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승리를 위해 손잡은 인천시와 인천유나이티드 FC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8 14:4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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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시 × 인천유나이티드FC 협업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 인천광역시×인천유나이티드 SNS 이벤트 홍보 배너

[뉴스스텝] 인천광역시는 오는 4월 14일 숭의축구전용경기장에서 인천유나이티드FC와 함께 ‘프로축구 경기 붐업’과‘인천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홍보’를 위한 협업 현장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당일 구장 입구 프로모션 부스에서 시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구독 인증하면 총 500여 명에게 니트 스카프, 구단 백팩, 2024시즌 새 유니폼(선수 사인 포함), 2024 패딩조끼 등 인천유나이티드FC 팬 상품(굿즈)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는 그동안 매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열어왔지만, 이번에는 오프라인 홍보도 함께 펼쳐 홍보 효과를 더욱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가입자 100만 명에 육박하고 있는 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11만 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는 인천유나이티드가 공동 홍보행사를 열어, 온라인상의 다양하고 광범위한 팔로워들은 인천 프로 축구에 관심을 가져 경기 흥행에도 도움이 되고, 오프라인 축구 팬들은 인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관심을 가질 수 있어 상당한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인천시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하면 된다.

아울러, 이날 행사장에서는 두 달 앞으로 다가온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개최지 선정을 앞두고, 시민들의 염원을 모은 적극적인 유치 기원 홍보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목준균 미디어담당관은 “지역 연고지 축구 팬들은 물론 시민들에게도 우리 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적극 홍보하고 신규 가입자를 대거 유입시켜 시정 홍보 채널을 확대시킴으로써, 시민들과 함께 하는 인천시정이라는 공감대를 만드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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