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안성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희망싣Go, 사랑싣Go, 싼타가Go~"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0 14:35:10
  • -
  • +
  • 인쇄
▲ 안성시 안성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희망싣Go, 사랑싣Go, 싼타가Go~"

[뉴스스텝] 지난 12월 19일 안성시 안성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희망싣Go, 사랑싣Go, 싼타가Go~” 행사를 진행했다.

해당 행사는 관내 10세 미만의 아동을 양육하고 있는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안성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뿐만아니라 안성시의회 정천식의원과 이관실의원이 함께 싼타클로스 분장을 하고 아이들 가정에 일일이 방문하여 선물과 케이크를 전달했다.

해당 행사는 관내 삼정어린이집에서 지난 11월 29일 탄소중립 실천프로젝트 일환으로 실시한 ‘삼정어린이집 녹색장터’ 수익금(120만원)을 안성3동주민센터를 통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한 재원으로 진행됐다.

이문주 안성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은 “싼타클로스의 방문으로 아이들에게는 희망과 사랑을 전달하고 주민들에게 연말 분위기를 선물할 수 있었던 뜻깊은 행사였다. 아울러 함께 해주신 안성시의회 정천식의원님과 이관실의원님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박숙희 안성3동장은 “갑작스러운 한파에도 동협의체위원들과 지역구 시의원 두분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 할 수 있었다.”며 “이번 행사로 아이들에게 즐거운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줄 수 있어서 기쁘고, 아울러 지역내 나눔문화가 활성화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도의회 김기환 의원 발의 ‘4.3 희생자추념일 지방공휴일 지정 조례’개정안 본회의 의결

[뉴스스텝] 제주 4·3을 더 넓게, 더 깊게 기억하기 위한 제도적 기반이 마침내 완성됐다. 제주특별자치도의회 4·3특별위원회 김기환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제주시 이도2동 갑)이 대표 발의한 『도 4·3희생자추념일 지방공휴일 지정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 본회의에서 최종 의결됐다.김기환 의원이 대표발의한 이번 조례 개정으로 2026년부터 4월 3일 제주특별자치도 지방공휴일에는 시내버스(공항버스 포함) 무료

부산북구지역자활센터, 2025년 자활사업 보고회 개최

[뉴스스텝] 부산북구지역자활센터는 지난 17일 ‘2025년 자활사업 보고회’를 개최했다.이번 보고회는 2025년 자활사업의 추진 성과를 공유하고 자활참여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그 의미를 더했다.행사는 자활사업 활성화 유공자 표창을 비롯해 우수참여자 및 성장상 시상, 부산은행 후원으로 대학 진학을 앞둔 자활참여자 자녀에게 사랑의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훈훈한 분위기 속에

김용일 서울시의원, 기획경제위원회 민생노동국 안건 심의

[뉴스스텝] 서울특별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에서 의정활동하고 있는 김용일 의원(서대문구 제4선거구, 국민의힘)은 12월 19일 열린 제333회 정례회 제8차 기획경제위원회 회의에서 민생노동국의 안건을 심의했다고 밝혔다.이날 회의에서는 민생노동국 소관으로 서울특별시 농수산물도매시장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도시농업의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고령 비정규직 노동자의 고용한정 및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