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북구 관음동관변단체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31 14:40:55
  • -
  • +
  • 인쇄
▲ 관음동관변단체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뉴스스텝] 대구 북구 관음동 행정복지센터는 10월 29일 주민화합을 통한 행복한 마을 만들기를 위해 관변단체 회원들이 모여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구름 한 점 없이 화창한 가을날을 맞아 관음중학교에 주민자치위원회, 각 관변단체 회원을 비롯하여 동 행정복지센터, 선린종합사회복지관 직원 등 150여 명이 모여 정을 나누며, 서로의 친선과 건강을 도모했다.

이날 모인 주민들은 오랜만에 동심으로 돌아가 제기차기, 전통놀이, 풍선게임, 단체릴레이 등 모처럼 한바탕 웃고 즐기는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허진걸 주민자치위원장은 “무려 17년여 만에 관음동 체육대회를 재개하게 되어 가슴 벅차게 감격스럽고, 이번 행사를 계기로 우리 동이 앞으로 더 발전해 나갔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김재은 관음동장은 “이번 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우리 관음동 주민이 행복하고 더 살기 좋은 마을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 전주제야축제’로 한 해를 되돌아보며, 희망찬 새해 함께 맞이!

[뉴스스텝] 전주시는 오는 31일 오후 8시, 전주시청 앞 노송광장에서 활기차게 달려왔던 2025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26년 새해의 안녕과 희망을 기원하는 ‘2025 전주제야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제야축제는 전주시립국악단과 지역민들이 만들어가는 사전 행사 등 지역 예술인 및 단체의 공연을 시작으로 시민들의 흥을 돋우고, 이어 전북의 무형유산인 기접놀이로 본 행사인 문화공연의 포문을 연다. 이날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 '2025 구리 윈터페스타 갈매애비뉴 크리스마스 마켓' 성황 속 마무리

[뉴스스텝]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은 지난 12월 19일부터 25일까지 갈매애비뉴 광장에서 열린 ‘2025 구리 윈터페스타–갈매애비뉴 크리스마스 마켓’이 시민과 소상공인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연말연시를 맞아 갈매애비뉴 상권의 특색을 살린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겨울 축제로, 시민들에게는 따뜻한 연말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상권에는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기획됐다

공정위, 2026년 설 명절 대비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 운영

[뉴스스텝] 공정거래위원회는 내년 설 명절을 앞두고 중소 하도급업체들이 대금을 제때 지급받을 수 있도록 2025년 12월 26일부터 2026년 2월 13일까지 50일간'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를 운영한다.설 명절 즈음에는 상여금 지급 등으로 중소기업들의 자금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는 점을 고려하여 설 명절 이전에 하도급대금이 적기에 지급되도록독려하고, 미지급 대금에 대해서는 원사업자의 자진시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