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메가쇼 2025 시즌2’ 단체관 참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1 14:25:46
  • -
  • +
  • 인쇄
▲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메가쇼 2025 시즌2’ 단체관 참가

[뉴스스텝]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은 오는 11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관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소비재 전시회 ‘메가쇼 2025 시즌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진흥원은 총 20개 부스 규모의 단체관을 마련해 ㈜대정이엔샵, 아이피글로벌, 스킨솔루션, ㈜휴밀 등 김해를 대표하는 19개 창업·중소기업이 참여해 식품·뷰티·리빙 등 다양한 품목의 우수제품과 신제품을 선보인다.

참가기업들은 대형 유통사와의 1:1 바이어 매칭 상담회를 통해 새로운 유통망 진입 기회를 모색하고, 현장 부스에서는 시식 및 체험 이벤트로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계획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김해시 대표 온라인 쇼핑몰 ‘김해온몰'과 연계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전시기간 동안 일산 킨텍스 현장에서는 진흥원 홍보부스 운영, 구매 인증 이벤트, SNS 팔로우 이벤트, 사은품 증정 등 고객 참여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또한 11월 13일부터 19일까지 김해온몰에서는 메가쇼 참가기업 특별 기획전을 열어, 3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쿠폰을 제공하고, 전시회 현장 숏폼 콘텐츠 제작과 SNS 홍보를 통해 소비자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김종욱 원장은 “이번 메가쇼 참가와 김해온몰 연계 행사가 지역 창업·중소기업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실질적인 판매 성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기업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지원을 아끼지 않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해양안전체험관 운영 활성화 요구 “홍보·체험 확대해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는 12윌 오전 10시,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회의실에서 경기평택항만공사와 기후환경에너지국(산림녹지과), 산림환경연구소를 대상으로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진행했다.이날 감사는 경기평택항만공사의 경영평가 및 인력운영, 해양안전체험관 운영 등 공사 추진 사업 전반과 산림재해예방, 산림복지서비스 확대 등 기후환경에너지국(산림녹지과) 및 산림환경연구소 주요 업무를 중심으

경기도의회 정하용 의원, “경상원 성과평가 하락·직장내 괴롭힘·정산 부실” 강력 비판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이채영 의원(국민의힘, 비례)은 12일에 열린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 대상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에서, 각 기관의 부실한 사업관리에 대해서 강도 높게 지적했다.정하용 의원은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하 경상원)은 2025년(2024년 실적) 경영평가에서 전년도 ‘다’등급에서 ‘라’등급으로 하락했고, 조직운영, 재무관리, 환경, 안전 등 주요지표가 모두

경기도의회 이오수 의원, “덩굴류 확산 방치 안돼...생태계 보호 위한 통합 대응 시급”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이오수 의원(국민의힘, 수원9)은 12일 열린 산림녹지과 및 산림환경연구소 행정사무감사에서, 생태계 교란종인 칡, 가시박, 환삼덩굴 등 덩굴류 확산에 대한 시급성을 지적하며, 도 차원의 표준화된 대응 전략 마련과 실효성 중심의 정책 전환을 강력히 요구했다.이 의원은 “덩굴류는 도로변, 생활권 산림, 농경지까지 침투해 생태계 교란과 경관 훼손을 초래하고 있음에도, 현재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