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문화예술의전당 '연극 꼭두아비' 공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6 14:20:33
  • -
  • +
  • 인쇄
▲ 영광문화예술의전당 공연

[뉴스스텝] 영광군은 오는 10월 16일 오후 3시, 7시에 영광문화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연극 ‘꼭두아비’를 공연한다.

연극 ‘꼭두아비’는 호남의 전통화법인 ‘넋두리’를 통해 아버지들의 애환을 그려낸 시트콤 형식의 코미디극이다.

웃음과 눈물이 교차하는 감동적인 이야기 속에서, 각박한 시대를 살아낸 아버지의 진심과 가족 간의 소통이 절절하게 그려진다.

한 가족 내에서 벌어지는 갈등과 화해를 통해 현실적 욕망인 ‘돈’과 인간의 본질적 가치인 ‘존엄성’을 되짚어보며 ‘가족’의 의미와 따뜻함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은 드라마 ‘용의 눈물’, ‘정도전’ 등 명연기로 널리 알려진 선동혁 배우가 아버지 역과 연출을 동시에 맡았으며, 탁월한 연기력으로 방송과 무대를 넘나드는 이효주, 전은주 배우가 어머니 역, 그리고 장남, 차남, 딸, 며느리 등 다양한 등장인물이 극의 재미와 몰입도를 한층 더 높이며 풍성한 이야기로 관객들에게 다가간다.

관람료는 전석 10,000원(영광군민-3,000원, 학생-1,000원/1인 4매 한정)이며, 입장권은 오는 10월 1일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인터넷 예매를 하거나 영광문화예술의전당 안내데스크에서 현장예매가 가능하다.

공연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영광군청 누리집 영광문화예술의전당 구역과 네이버밴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방학 중 교육활동 프로그램 실시

[뉴스스텝] 포항교육지원청은 2026년 1월 12일 ~ 1월 23일 2주간 학생들의 전인적 발달 도모와 학부모의 사교육 부담을 줄이기 위해 포항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관내 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40명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중 교육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교육 활동 프로그램으로는 놀이음악, 방송댄스, 마술교실, 비누아트, 독서미술 5개 과정으로 평소에 접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편성하여 학부모와

남양주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해 맞이 1월 돌봄데이 활동 전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15일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복지 사각지대 안전망 강화를 위해 ‘1월 돌봄데이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은 새해를 맞아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꾸러미는 진접읍 육가공업체 ‘팔마미트’에서 제공한 고기를 포함해 떡국, 두부, 커피믹스, 바나나, 계란 등 5만 원 상당의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준비된 물품은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취약계

‘치유부터 반도체까지’... 순천시, 남방한계선 넘어 남방성장선으로

[뉴스스텝] 순천시가 ‘대한민국 대도약 원년’인 2026년을 맞아, 치유에서 반도체까지 도시의 판을 넓힌다.시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주요업무 실행계획 보고회’를 열고, 새해 시정 운영방향과 핵심사업 전반을 점검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치유도시 미래경제 명품정주 민생돌봄이라는 4대 전략을 중심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도시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중점과제를 집중적으로 논의했다.치유도시 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