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사진 한 장에 담는 평화와 미래’, 6월 호국보훈의 달 포토 캠페인 시작 -2025 청소년 육성캠페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8 14:20:15
  • -
  • +
  • 인쇄
▲ 6월 호국보훈의 달 포토 캠페인 시작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2025년 청소년 육성을 위한 연중 캠페인의 일환으로, 네컷사진 할인이벤트를 6월 4일부터 7월 3일까지, 한 달간 운영한다.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의 주도적 참여를 유도하고, 일상의 사진기록을 통해 기록문화 형성과 범도민적 공감대 확산을 도모하기 위한 참여형 캠페인이다.

청소년은 물론 제주도민 누구나 1,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포토부스를 통 해 '기억이 될 한 장의 사진, 그 안에 담긴 우리 청소년의 미래'를 주제로 자신의 모습을 남기고 미래를 다짐하는 의미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다.

포토프레임은 '호국보훈의 달'에 맞춰 태극기, 건곤감리, 무궁화 등 국가 상징 요소가 반영되어 있다.

이는 사진을 찍는 순간에도 청소년이 자연스럽게 보훈의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구성 됐으며, 참여자 모두에게 '지금의 나'를 기록하고 '앞으로의 나'를 생각해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선사하고자 한다.

또한, 단 한 달이라는 기간 한정 운영으로 소장 가치도 높아질것으로 기대된다.

포토부스 참여형 캠페인 운영 장소는 다음과 같다.

△제주시: 플랜비스튜디오 제주시청점(제주시 광양8길 7) △서귀포시: 포토이즘 박스(서귀포시 중앙로 54번길 14), 포토이즘 컬러드(서귀포시 이중섭로 11) 에서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제주시와 서귀포시 지역 모두 이용 가능하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된다.

지역 제한 없이 도내 전역의 시민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캠페인의 접근성을 높인 기획으로, 제주도민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강옥련 센터장은 "단순한 포토부스 이용을 넘어, 청소년 및 제주도민의 일상 속에서 즐겁게 참 여할 수 있는 문화 콘텐츠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기억을 담는 한 장의 사진', 청소년의 미래를 응원하는 한 달간의 포토 캠페인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라며, 자세한 내용은 센터 홈페이지 또는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령교육지원청, 『마음 온(溫) 강연』으로 청소년 마음 회복 지원

[뉴스스텝] 고령교육지원청은 11월 25일 대가야고등학교와 한국조리명장고등학교에서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심리·정서 회복을 위한 『마음 온(溫) 강연』을 운영했다.이번 강연은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이후 심리적 긴장과 정서적 불안을 해소하고, 학생들이 자신을 이해하며 새로운 시작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강의는 MBTI 전문 자격을 갖춘 강사의 진행 아래, 학생들의 성격 유

철원군 정신건강복지센터, ❝행복 마음 충전소 자조 모임 ❞ 진행

[뉴스스텝] 철원군 정신건강복지센터는 11월 25일 정신건강복지센터 등록회원 및 가족 50여 명과 함께『행복 마음 충전소 자조 모임』을 진행했다.이번 자조 모임은 공통적인 문제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사회적 고립이나 낙인에 의한 은둔을 방지하며 사회적 기능을 회복시키기 위한 기회 제공을 목적으로 기획됐다.국립춘천병원 강사를 초빙하여 센터 회원들의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스트레스 관리 교육을 통해

고령교육지원청, 독도골든벨로 독도수호 의지를 다지다

[뉴스스텝] 경상북도고령교육지원청은 11월 24일 고령교육지원청 3층 대가야홀에서 관내 초・중학교 학생 43명을 대상으로‘2025학년도 독도골든벨’을 개최했다.이번 대회는 학생들이 독도의 역사적・지리적・생태적 특성과 중요성을 배우고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참석한 학생들은 독도의 달인 지난 10월 한 달간 각 학교에서 펼쳐진 독도의 달 맞이 독도골든벨 예선대회를 거쳐 선발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