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8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도민 대상 설문 조사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8 14:30:27
  • -
  • +
  • 인쇄
도민 관심도와 기대 효과 등 설문, 온라인·QR 코드 접속 후 참여
▲ 2028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도민 대상 설문 조사 실시

[뉴스스텝] 완도군은 ‘2028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에 대한 전남도민 인식 설문 조사를 4월 25일까지 실시한다.

군은 설문 조사를 통해 박람회에 대한 도민 관심도와 기대 효과, 참여 의향 등을 분석하여 국제 행사 승인을 위한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설문 항목은 국제해조류박람회에 대한 인지도 및 관심도, 전남 해조류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가능성, 참여 희망 콘텐츠 및 프로그램 유형 등 35개이다.

설문 조사는 온라인 또는 QR코드를 통해 모바일로도 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설문조사는 2028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의 국제 행사 승인과 성공 개최를 위한 전략 수립의 기반이 될 것이다”면서 “도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천안시, 지역보건의료계획 우수기관 선정…보건복지부장관 표창

[뉴스스텝] 천안시가 1일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 평가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보건복지부는 전국 243개 지자체를 대상으로 2차년도(2024년) 지역보건의료계획 시행 성과와 3차년도(2025년) 계획 수립에 대한 실효성 및 추진체계의 우수성을 종합 평가했다.시는 2차년도 시행 결과에 대한 성공 및 부진 요인을 심층적으로 분석해 3차 시행계획에 구체적으로 수립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당진교육지원청, '2025 찾아가는 적극행정 연수 및 하반기 행정실장 회의' 개최

[뉴스스텝] 9월 30일 오후 2시, 당진교육지원청은 공직사회 내 적극행정 문화 확산과 공무원의 실천 의지를 높이기 위해 ‘2025 찾아가는 적극행정 연수’와 ‘2025년 하반기 행정실장 회의’를 당진교육지원청 지원센터동 대강당에서 개최했다.이번 회의는 오후 1시 40분부터 등록을 시작으로 교육장 인사 적극행정 관련 특강 부서 중점사항 안내 기록물 중점사항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연수에서는 ‘적극행정에

경북도, ‘지역과 세계를 잇는 K-미술의 향연…경주서 특별전 개막’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1일 경주엑스포대공원 문화센터에서 ‘세계를 물들이는 K-미술 특별전’ 개막식을 개최했다.이번 전시는 2025 APEC KOREA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경북을 대표하는 지역 출신 예술인과 전국에서 활동 중인 유망 미술작가, 그리고 배우·가수 등 초청 연예인 작가들이 함께 참여해 창작 역량을 선보이는 특별 기획전으로 마련됐다.국내외 방문객에게 경북 미술의 저력과 K-컬처의 글로벌 확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