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청통면, 사랑의 김장 나눔 이어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7 14:20:26
  • -
  • +
  • 인쇄
▲ 성운대학교 학생 기탁식, 청통면 새마을부녀회 기탁식

[뉴스스텝] 청통면에 사랑의 김장 나눔이 이어져 추운 겨울 온기를 더하고 있다.

지난 25일 청통면 새마을부녀회에서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배추 수확부터 절이는 과정까지 며칠간 정성을 가득 담아 만든 김장김치 5kg 70박스를 청통면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또, 지난 26일에는 성운대학교 라이프융합학부 스마트융합복지전공 학생 20여 명이 참석해 사랑의 김장김치 5kg 25박스를 기부했다. 성운대학교 학생들은 지역사회 연계 동아리 활동의 일환으로 3년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전달받은 김장김치는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해 따뜻한 겨울나기를 도울 예정이다.

신문식 청통면장은 “주민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소중한 마음은 가정마다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D-300! 세계가 주목하는‘섬의 시간’이 시작된다!

[뉴스스텝] 2025년 11월 9일,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개막까지 정확히 300일이 남았다. 1년의 4분의 3을 지나 이제 막바지 준비에 돌입하는 이 시점, 여수는 전 세계 최초 ‘섬 박람회’를 향한 카운트다운을 본격화하고 있다.D-300. 숫자가 주는 긴박감만큼이나 준비는 구체화되고 있다. 주행사장 돌산 진모지구에는 8개 전시관의 공사가 이뤄지고 있고, 부행사장 금오도와 개도에는 섬 체험 프로그램이

영양군, 농업근로자 기숙사 준공식 개최!!

[뉴스스텝] 영양군은 11월 7일, 입암면 신구리에서 영양군 농업 근로자 기숙사 준공식을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오도창 영양군수를 비롯한 김영범 영양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김주령 경북도 농축산유통국장, 운영기관인 남영양농협조합장 및 지역 농업 관련 단체장, 신구리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식전공연, 경과보고, 감사패 수여, 커팅식, 시설관람 순으로 진행됐다.특히 기숙사에서 생활 중인 라오스 근

담양 친환경 쌀, 서울시 학교급식 납품업체로 선정

[뉴스스텝] 담양군의 대표 쌀 브랜드 ‘대숲맑은 담양쌀’이 서울시 학교급식 납품업체에 선정돼, 내년부터 서울시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의 건강한 밥상을 책임진다.서울시는 친환경 농산물 학교급식 납품업체 선정을 위해 지난 10월 전국 단위 공모를 실시했으며, 담양군농협쌀조합공동사업법인(이하 담양통합RPC)을 포함한 6개 업체를 최종 선정했다.이번 선정은 친환경 쌀 생산 및 납품 관련 서류 심사와 현장 평가 등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