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썸머' 개성 만점 ‘믿보’ 배우 7人 총출동! 각양각색 매력 담은 스틸 대방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3 14:30:04
  • -
  • +
  • 인쇄
▲ 사진 제공: KBS 2TV 새 토일 미니시리즈

[뉴스스텝] 각양각색 매력을 가진 7인의 배우가 ‘마지막 썸머’에서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를 예고한다.

오는 11월 1일(토) 밤 9시 20분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토일 미니시리즈 ‘마지막 썸머’(연출 민연홍 / 극본 전유리 / 제작 몬스터유니온, 슬링샷스튜디오)는 어릴 적부터 친구인 남녀가 판도라의 상자 속에 숨겨둔 첫사랑의 진실을 마주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리모델링 로맨스 드라마다.

이재욱, 최성은, 김건우에 이어 탄탄한 연기력과 매력을 겸비한 권아름, 안동구, 정보민, 최병모, 안창환, 강승현, 채단비까지 합류해 믿고 보는 라인업을 완성한 ‘마지막 썸머’가 오늘(13일) 배우 7인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각 배우가 맡은 배역을 엿볼 수 있는 모멘트들이 담겨 있어 이목을 사로잡는다.

먼저 권아름은 백도하(이재욱 분)와 같은 건축가이자 그의 여사친 윤소희 역을 맡았다. 뉴욕에서 생활하던 소희는 송하경(최성은 분)을 위해 모든 것을 제쳐두고 한국에 귀국한 도하를 다시 미국으로 데려가려고 고군분투한다. 도하와 하경 사이에서 삼각관계를 형성하며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넣을 그녀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안동구는 극 중 파탄고등학교 킹카 오승택 역을, 정보민은 승택의 여자친구로 밝고 긍정적인 성격인 이슬 역을 맡아 달달한 현실 연애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스하키 국가대표였던 승택은 캐나다 원정 경기에서 큰 부상을 입고 하반신 마비가 된다. 절망했던 그는 이슬의 적극적인 지지와 사랑에 힘입어 파라아이스하키 선수로 전향한다.

두 사람의 애틋한 서사가 더욱 궁금해지는 가운데 안동구와 정보민은 풋풋하면서도 현실적인 연인의 모습을 보여주며 메인 로맨스 라인과 함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최병모는 도하의 아버지 백기호 역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기호는 아들과 함께 ‘플루토 아틀리에’ 공동 소장을 맡고 있지만 현재 남해에서 현장 감리로 지내고 있다. 도하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는 그는 딸처럼 아끼는 하경과 아들이 이번 여름에는 더 이상 싸우지 않고 잘 지내기를 바란다.

뿐만 아니라 하경과 얽히고설키는 파천시와 파탄면 사람들도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파천 시청에서 일하고 있는 하경의 전 남자친구 전남진 역의 안창환, 하경을 파탄면사무소로 좌천시킨 장본인 전예은 역의 강승현은 스토리를 한층 쫄깃하게 만드는 역할로 극의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여기에 하경의 직속 후배 김다예 역을 열연하는 채단비는 파탄면사무소 공무원으로 다사다난한 시골 생활을 겪는다고 해 세 사람의 서사에도 궁금증이 치솟는다.

이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캐릭터들의 대거 등장으로 완벽한 시너지를 예고한 '마지막 썸머'의 막강 배우 군단이 엮어낼 풍성한 에피소드는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과연 이들이 어떤 모습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첫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KBS 2TV 새 토일 미니시리즈 ‘마지막 썸머’는 오는 11월 1일(토) 밤 9시 2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예산군보건소,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 성료

[뉴스스텝] 예산군보건소는 지난 7일 예산군문예회관에서 열린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가 군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당뇨병·고혈압 등 만성질환 예방 △생활습관 개선에 대한 올바른 건강정보 제공 △건강생활실천 분위기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서울아산병원 내과 우창윤 교수를 초청해 ‘미운 우리 혈당 – 병원에서 못 듣는 당뇨·고혈압 없이 건강하게 사는 법’을 주

세종시교육청,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공동연수 실시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은 11월 7일부터 8일까지 ‘유ㆍ어ㆍ초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공동연수는 유치원과 어린이집 통합(이하 유보통합)이 지향하는 이상적 모델을 현장에서 구현하고, 유치원ㆍ어린이집ㆍ초등학교 간 관계 증진과 의견공유를 위한 목적으로 마련했다.연수에는 세종시 관내 초등학교 교장(교감), 유치원ㆍ어린이집 원장(원감)과 업무 담당 교사, 세종시육아종합지원

논산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 전통과 감동이 어우러진 마당극과 체험행사 개최

[뉴스스텝] 논산시와 논산문화관광재단(이사장 백성현)은 오는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에서 ‘스튜디오1950 풍류 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통문화 공연과 시민참여형 체험 프로그램이 어우러진 복합문화행사로, 지역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오후 13:00~17:00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메인 공연으로는 전통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