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수륜면, 기관단체협의회 회의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2 14:30:51
  • -
  • +
  • 인쇄
▲ 성주군 수륜면, 기관단체협의회 회의 개최

[뉴스스텝] 성주군 수륜면 기관·단체협의회는 8월 12일 11시 수륜면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기관·단체장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2024년 첫 기관·단체협의회 회의로 그동안 코로나 등으로 회의를 자주 개최하지 못하다가 지역내 단체들의 소리에 좀 더 귀 기울이고자 기관·단체협의회장인 이헌진 수륜면장이 마련하게 됐으며, 기관·단체장들의 인사를 시작으로 분야별 주요 업무 및 하반기 주요 행사 등 군정 홍보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8월 21일에 개최되는 ‘적십자봉사회 사랑의 밥차’를 비롯해‘제52회 성주군민체육대회’, ‘2024년 성주가야산 황금들녘 메뚜기축제’에 기관·단체장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회의 후 지역 내 청렴문화를 확산코자 청렴캠페인를 실시했으며, 청렴의 중요성과 가치를 공유하고 실천해 나갈 것과 기관단체간 상호 협력하여 청렴문화 조성의 본보기가 될 것을 다짐했다.

이헌진 수륜면장은 “이번 회의를 계기로 수륜면 기관·단체협의회가 활성화되도록 힘을 모아주시길 당부드리며, 기관·단체장간의 소통과 협력을 통해 한 단계 더 발전하는 수륜면을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원 김민철 원장, 안성·의왕 등 ‘통큰 세일’ 현장 방문…“민생 회복의 도약 계기”

[뉴스스텝]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도민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현장을 찾아 홍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경상원은 지난 25일 김민철 원장이 안성맞춤시장, 의왕도깨비시장 등을 방문해 통큰 세일에 동참하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고 시장을 방문한 도민들에게 페이백 행사를 알렸다고 전했다. 안성맞춤시장은 전통시장과 청년 상인들로 구성된 ‘청년생

군포시의회, ‘시민이 느끼는 의회’ 조사

[뉴스스텝] 군포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시민과 함께하는 해피투게더 2’(대표의원 이훈미, 소속의원 이길호․박상현, 이하 해피투게더 2)가 시의원과 시의회에 대한 시민 인식을 조사하는 활동을 펼쳤다.군포시의회에 의하면 해피투게더 2는 27일 산본로데오거리 원형광장에서 올해 5번째 시민과의 만남을 진행했다.이날 해피투게더 2는 ‘군포시의원들을 만나는 방법’, ‘군포시의회를 검색하는 매체’, ‘군포시의회를 생각하

편리해진 통큰 세일 페이백 ‘인기’…시흥시 페이백 3일 만에 조기 종료

[뉴스스텝] 지난 2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30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행사가 도민들의 많은 관심으로 일부 지자체에서는 예산이 조기 소진됐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시흥시 ‘통큰 세일’ 페이백 예산이 행사 3일째인 지난 24일 모두 소진됐다고 전했다. ‘통큰 세일’은 경기도 전통시장, 골목상권 등 420여 곳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소비 촉진 행사로, 사용 금액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