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읍교회, 드림스타트 아동에 겨울 방한 의류 후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3 14:20:23
  • -
  • +
  • 인쇄
▲ 아동과 겨울 패딩을 고르는 모습

[뉴스스텝] 화순읍교회는 지난 22일 화순군 드림스타트 아동 4명을 대상으로 100만 원 상당의 겨울 방한 의류를 후원했다.

이번 후원은 화순군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중 경제적 어려움이 큰 한 부모 및 다문화 가정, 의류 구매에 어려움이 예상되는 면 단위 아동을 우선 선정했다.

화순읍교회에서는 드림스타트 담당 아동 통합사례 관리사가 아동·부모와 함께 의류 판매장을 방문해 필요한 겨울 패딩, 신발 등을 구매할 수 있도록 후원했으며, 오랜만에 부모님과 함께 나온 아동을 위해 황금독수리 식당에서는 맛있는 점심 식사를 지원했다.

후원을 받은 한 아동은 “좋은 옷과 맛있는 음식까지 오늘 너무 행복해요.”라며 “저의 얼굴에 미소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화순읍교회 주승민 목사는 “어렵게 지내는 아동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후원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봉사와 후원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화순군 관계자는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해주신 화순읍교회와 황금독수리 식당에 감사드리며 취약계층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위해 군에서도 더욱더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릉시, 2026년 주민참여예산 17개 사업 18억 원 반영 추진

[뉴스스텝] 강릉시주민참여예산위원회는 지난 10월 15일회의를 개최하여, 강릉시 2026년 당초예산안에 시민제안사업 17건 18억 3천5백만 원을 직접 반영하기로 결정했다. 강릉시주민참여예산위원회에서는 지난 3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강릉시청 누리집, 우편 등을 통해 시민들로부터 제안된 29건의 제안사업에 대하여, 4개 분과위원회에서 사업의 타당성, 공공성, 추진가능성 등을 검토 후 17건의 사업을

원주시 생각자람어린이도서관, 11월 '함께자람 부모학교' 프로그램 운영

[뉴스스텝] 원주시 생각자람어린이도서관은 오는 11월 15일, 이승화 작가를 초청해 ‘미디어를 활용한 우리 아이 미래 교육’을 주제로, ‘함께자람 부모학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이번 프로그램은 디지털 전환과 인공지능 시대를 맞아 부모가 미디어를 이해하고 자녀 교육에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향을 함께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됐다.이승화 작가는 읽기 코칭 전문가이자 및 미디어 문해력(리터러시) 전문가로, 다

예산군, 2025년 재난대비 상시훈련 실시

[뉴스스텝] 예산군은 대규모 재난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해 오는 24일 ‘2025년 재난대비 안전충남훈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훈련은 군을 비롯해 예산소방서, 예산경찰서, 충남테크노파크 바이오센터, 의용소방대 등 10개 기관·단체가 참여한 가운데 지진으로 인한 건물 붕괴와 화재 등 복합재난 발생 상황을 가정해 진행된다.주요 훈련 내용은 △지진 발생에 따른 대피 및 자위소방대 활동 △예산소방서 긴급구조통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