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 임업후계자협의회, ‘사랑의 땔감’에 성금까지 이웃사랑 실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1 14:25:23
  • -
  • +
  • 인쇄
▲ 한국임업후계자 영덕군협의회 이상범 회장(왼쪽 세 번째)과 회원들이 김광열 영덕군수(왼쪽 네 번째)를 만나 희망2024 나눔캠페인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뉴스스텝] (사)한국임업후계자 영덕군협의회 회원 20여 명은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직접 모은 산림부산물 5톤을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하는 ‘사랑의 땔감 나누기 행사’를 지난 20일 영덕군 산림바이오매스 집하장에서 진행했다.

이어 협의회는 이날 행사와 함께 ‘희망2024 나눔캠페인’에 동참하는 취지로 영덕군을 방문해 성금 100만 원을 김광열 영덕군수에게 기탁했다.

협의회 이상범 회장은 “작은 정성과 노력으로 이웃들이 조금이라도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다면 회원들과 함께한 보람이 있을 것”이라며, “매년 내 일처럼 나서주신 회원님들과 언제나 반겨주시고 지지해주시는 영덕군에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임업후계자 영덕군협의회는 같은 날 한국임업후계자 청도군협의회가 영덕군에 고향사랑 기부금을 전달하기 위해 방문하자 이를 환영하고 향후 영덕군협의회도 청도군을 방문해 기부하는 등 상호 우호와 협력의 관계를 유지키로 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연천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협의체 담당자 역량강화 교육

[뉴스스텝] 연천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일 연천군 다목적복지센터 3층 대강당에서 읍면지역사회보자협의체 담당자 및 협의체 위원 등 40명을 대상으로 외부강사를 초청으로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 했다. 강사로는 똑똑도서관 김승수관장님을 초청하여 누군과의 관리를 넘어 관계를 이어가는 [안부를 묻는 마을, 안부를 묻는 사람들]이라는 제목으로 ‘관리’보다 ‘관계’의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한 강의로 진행됐다.2016년도

전남지방우정청, 추석맞이 배식 봉사활동 펼쳐

[뉴스스텝] 전남지방우정청은 지난 1일 추석 명절을 맞아 광산구 소재‘송광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하여 배식 봉사활동 및 후원물품 전달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날 전남지방우정청 행복나눔봉사단은 복지관을 이용하는 160여 명의 어르신들에게 갈비, 잡채 등 명절 음식으로 구성된 특식을 제공하고, 배식 후에는 테이블과 식당 주변을 정리하며 따뜻한 명절 분위기를 전했다.또한 식사를 마친 어르신들에게는 추석 인사와

인천 서구의회 송이 의원, 수험생의 꿈을 위한 교재비 지원 조례 제정

[뉴스스텝] 인천광역시 서구의회 송이 의원이 수험생에게 학습 교재비를 지원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를 전국 최초로 마련했다. 송 의원이 대표 발의한 '인천광역시 서구 수험생 학습 교재비 지원에 관한 조례'는 고3 수험생 혹은 그 연령에 해당하는 서구 주민에게 미래 준비를 위한 교재비를 지원하도록 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송 의원은 “학생들의 진로와 꿈은 공부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누군가는 만화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