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주연 '약한영웅 Class 2', 공개 3주차에도 글로벌 4위 '굳건한 파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5 14:25:02
  • -
  • +
  • 인쇄
▲ [사진 = 넷플릭스, 넷플릭스 투둠 사이트]

[뉴스스텝] 넷플릭스 시리즈 '약한영웅 Class 2'가 조용하지만 강한 힘을 발휘하고 있다.

지난 4월 25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 후 이틀 만에 32개국 1위를 기록한 '약한영웅 Class 2'가 3주째 글로벌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넷플릭스 투둠 사이트에 따르면 '약한영웅 Class 2'는 공개 첫 주(4/21~4/27)에 610만 뷰를 기록하며 글로벌 TOP10 비영어권 시리즈 부문 1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으며, 공개 2주차(4/28~5/4)에는 640만 뷰를 기록하며 동일 차트의 2위에 자리했다.

공개 3주 차인 5월 5일부터 5월 11일까지 240만 뷰를 기록하며 동일 차트의 4위에 안착했다.

그뿐만 아니라 '약한영웅 Class 2'는 공개된 지 3주가 지났음에도 33개국에서 TOP 10을 유지하며 눈에 띄는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약한영웅 Class 1'이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후 6주 연속 글로벌 TOP10 비영어권 시리즈 부문에 이름을 올린 만큼, '약한영웅 Class 2' 역시 명성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가운데 주인공 연시은 역을 맡았던 박지훈과 그와 대립하는 빌런 나백진 역을 맡았던 배나라의 향후 행보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약한영웅 Class 1'에 이어 '약한영웅 Class 2'에서도 캐릭터와 완벽히 동화되어 연시은 그 자체로서 활약한 박지훈은 다양한 매체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현재는 차기작 영화 '왕과 사는 남자(가제)'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등장하는 순간마다 강력한 임팩트를 남긴 나백진을 매력적으로 그려낸 배나라는 현재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에서 강하늘의 형이자 경쟁자 한범우 역을 맡아 또 다른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배나라는 최우식과 정소민이 먼저 출연을 확정한 SBS 드라마 '우주메리미'에도 합류 소식을 전하며 쉼 없는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매 작품 신선한 충격을 안겨주는 박지훈과 배나라가 출연하는 '약한영웅 Class 2'는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불법촬영 NO! 동두천시, 시민감시단과 함께 공공시설 안전 강화

[뉴스스텝] 동두천시는 9월 25일 불법촬영 시민감시단과 함께 평생학습관 공중화장실과 탈의실을 점검하고 불법촬영 근절 캠페인을 전개했다.이번 점검은 최근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는 불법촬영 범죄에 대한 시민 불안을 해소하고 공공시설 이용 시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시민감시단은 화장실과 탈의실 내 불법촬영 의심 장비 설치 여부를 집중 점검하고, 예방 수칙과 신고 방법을 알리는 홍보 활동도 병행했다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 111-3구역 재개발조합, 추석 맞아 저소득층 후원금 전달

[뉴스스텝]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 111-3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조합은 지난 26일,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저소득층을 지원하기 위해 130만 원 상당의 후원금을 영화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이번 후원은 조합원들이 뜻을 모아 마련한 현금 100만원과 시공사 두산건설 이영식 현장소장이 기부한 3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합해 조성됐다. 조합은 매년 명절마다 꾸준히 나눔을 이어오며 지역사회와 따뜻한 정을

수원시 장안구 조원2동, 민관 협력 통합사례회의 개최

[뉴스스텝] 수원시 장안구 조원2동은 지난 26일, 사례관리 대상자를 위한 제1차 민‧관 협력 통합사례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회의 안건으로는 고령의 모와 장애를 가진 자녀가 거주하는 가구에 대한 맞춤형 지원 방향이 선정됐다. 회의는 가구에 발생하는 신체적, 정신적 건강 및 돌봄위기 등 복합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가구를 대상으로 진행됐다.이 날 회의에는 조원2동 행정복지센터, 장안구 보건소, 수원시휴먼서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