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추적 스릴러 '2035: 더 그린라이트', 메인 포스터 & 보도스틸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5 14:25:09
  • -
  • +
  • 인쇄
▲ 2035: 더 그린라이트

[뉴스스텝] 신선하고 창의적인 세계관과 생생한 연출, 예측 불가 스토리로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많은 호평을 받은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 '2035: 더 그린라이트'가 메인 포스터 & 보도스틸을 공개했다.[감독: 박재인 | 출연: 오태경, 유일한, 기주봉, 정인기 | 제작: 어퍼컷픽처스 | 공동제작: 로맨틱트라우마픽처스 | 배급: 영화사 반딧불]

'2035: 더 그린라이트'는 한국통일 10주년 다큐멘터리를 촬영하던 미국 NXN 취재팀의 갑작스러운 실종, 그리고 통일 이면에 감춰진 엄청난 비밀을 파헤치는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

영화는 2035년, 전격적으로 이루어진 남북통일이라는 신선하고 창의적인 세계관 속에서, 실제 취재 영상을 보는 듯한 생생한 연출과 예측 불가능한 전개가 긴장감을 극대화한다.

북한 주민처럼 느껴질 정도로 사실감 넘치는 배우들의 연기 역시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올드보이'에서 최민식 배우의 아역으로 강한 인상을 남겼던 오태경이 이번 작품에서 NXN 취재팀 소속 기자 ‘스티븐’ 역을 맡아 극을 이끌며 눈길을 끈다.

'좋.댓.구', '독친', '대치동 스캔들' 등을 통해 다양한 장르에서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온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또 한 번의 인상 깊은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2035: 더 그린라이트'는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공식 초청작으로, 영화를 먼저 접한 관객들은 “끝까지 보게 하는 매력적인 작품”(왓챠피디아_일**), “스토리텔링 능력도 좋고 캐스팅 보는 재미도 있어서 별점을 잘 줄 수밖에 없네”(왓챠피디아_우**) 등 작품성과 몰입도에 대해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건드려선 안 될 진실을 암시하는 강렬한 위압감으로, 보는 이에게 소름 돋는 미스터리와 짙은 스릴을 전달한다.

김일성 동상, 통제구역, 방사능 경고, 실험복 등 위협적인 요소들이 가득한 현장에서, NXN 취재팀 ‘스티븐’(오태경)과 ‘김덕정’(유일한)은 카메라를 놓지 않은 채 충격과 공포에 얼어붙은 표정으로 포스터 한가운데를 응시하고 있다.

10년 전 극적인 남북통일 뒤에 감춰졌던 진실, 그리고 그 실체를 마주한 두 사람에게 다가올 끔찍한 미래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증폭된다.

“‘이것’을 취재한 모두가 사라졌다”는 강렬한 문구와 함께, 정체불명의 초록빛 생명체와 눌러선 안 될 듯한 수상한 스위치가 등장하며, 그들이 마주한 충격적 실체에 대한 기대와 긴장감을 극대화시킨다.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은 남북통일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북한 주민들을 찾아 나선 기자 ‘스티븐’의 취재 현장을 담고 있다.

당시를 기억하는 주민들을 인터뷰하려 하지만, 이들은 걸레를 휘두르거나 멱살을 잡는 등 적대적인 반응을 보이며 접근조차 허용하지 않는 위협적인 분위기를 형성한다. 이는 그가 점점 감춰진 진실의 핵심, 즉 다가서선 안 될 위험한 영역에 가까워지고 있음을 암시한다.

또한, 검은 코피를 흘리는 인물, 총구를 겨눈 수상한 연구원 등 긴박하고 불길한 상황들이 연이어 포착되며, 결국 ‘스티븐’마저 실종된 듯한 모습이 포착되면서 사건의 진실에 대한 궁금증은 최고조에 달한다.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초청되며 탄탄한 스토리텔링으로 많은 호평을 받은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 '2035: 더 그린라이트'는 오는 6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시,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17억 2,500만 원 부과

[뉴스스텝] 제주시는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면허분) 10만 332건, 총 17억 2,500만 원을 부과·고지했다.등록면허세는 과세기준일 1월 1일 현재 각종 인·허가를 받아 면허를 보유한 자에게 부과되는 지방세로 종류별 제1종부터 제5종까지 구분해 세액을 적용·부과한다.납부 기한은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다. 납세자는 ARS, 위택스, 지로에서 조회·납부할 수 있으며, 은행·우체국의 현금자동지

“새해 첫 단정함을 선물합니다”

[뉴스스텝] 강진군 작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오정숙, 민간위원장 정항채)가 새해를 맞아 지난 9일 공공미용실 ‘작천살롱’ 4회차 운영을 완료하며, 지역 어르신들의 생활 편의를 한층 강화했다.이번 4회차는 이동이 불편해 그동안 이용이 어려웠던 어르신들의 접근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추진됐다. 실제로 면사무소까지 이동이 쉽지 않아 그동안 이용에 어려움을 겪던 어르신들을 위해 택시를 통한 이동서비

양평군, '건강 씽씽 경로당' 운영으로 어르신 농한기 활력 제공

[뉴스스텝] 양평군은 지난 5일부터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년 생활을 지원하고, 농한기 신체 활동량 감소로 인한 건강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건강 씽씽 경로당’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통합적인 건강증진 활동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건강 씽씽 경로당’은 보건소가 경로당을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건강 서비스로, 어르신들의 건강관리 접근성을 높이고 실질적인 건강관리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