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관찰 리얼리티 ‘집 나가면 개호강’ 공식 포스터 공개…특별한 댕댕이들과 함께하는 힐링 온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5 14:25:12
  • -
  • +
  • 인쇄
▲ (사진제공 = JTBC ‘집 나가면 개호강’)

[뉴스스텝] 반려견 관찰 리얼리티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집 나가면 개호강’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5월 25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에 최초 공개되는 JTBC 새 예능 ‘집 나가면 개호강’은 개들의 호강을 위해서 스스로 ‘개고생길’을 선택한 다섯 ‘강.친.자(강아지에 미친 자)’ 전현무X강소라X조한선X박선영X’아이브’ 레이가 ‘개호강 유치원’을 운영하며 벌어지는 일들을 기록하는 관찰 리얼리티다.

공개된 포스터에선 다섯 ‘강.친.자’가 귀여운 반려견들과 함께 포근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깊은 숲 속에 자리잡은 3000평이라는 규모의 ‘개호강 유치원’인 만큼, 푸르른 자연이 이들을 감싸고 있어 더욱 따스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전현무X강소라X조한선X박선영X’아이브’ 레이가 반려견들과 함께 앉아 미소를 짓는 모습은 강아지의 행복을 위해 모든 열정을 쏟아낼 강.친.자들의 의지를 보여준다.

‘집 나가면 개호강’은 집에 혼자 남겨져 있을 반려견을 걱정하는 요즘 반려인들의 고민을 한 번에 타파하기 위해, '나홀로 집콕' 강아지들을 대신해서 돌본다. 유기견 출신의 반려견부터 은퇴한 군견, 셀럽 반려견 등과 함께 다양한 견생을 들려줄 전망이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삶에 대한 따뜻한 이야기를 전하며 주말 아침 시청자들에게 잔잔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개들의 호강이 0순위인 ‘개호강 유치원’ 운영기, JTBC ‘집 나가면 개호강’은 5월 25일(일) 오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여수시, 농어촌 ‘농막’ 신고도서 무료 작성 서비스 시행

[뉴스스텝] 여수시는 ‘2026년 달라지는 제도와 시책’으로 농어촌 지역에서 농막 설치를 희망하는 시민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행정절차를 보다 간소화하기 위해 ‘농어촌 농막 신고도서 무료 작성 서비스’를 시행한다.농막 이용자의 연령층은 50대 이상이 약 90%를 차지하고 있어, 배치도와 평면도 등 설계도서를 작성 및 신고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이에, 시는 고령 농·어업인의 현실

보성군, 보성사랑상품권 카드형 6월까지 특별 할인 시행

[뉴스스텝] 보성군은 이달 12일부터 6월까지 한시적으로 보성사랑상품권 카드형 할인 혜택을 기존 10%에서 최대 12%로 확대 시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특별 할인은 고물가·고금리 상황 속에서 군민의 체감 혜택을 높이고 지역 소상공인의 매출 회복을 지원하기 위한 민생경제 활성화 대책의 일환이다.카드형 보성사랑상품권은 구매 시 10% 선할인에 더해, 결제 금액의 2%를 캐시백으로 추가 적립받을 수 있어 총 1

금산군, 동파대비 비상대응반 운영

[뉴스스텝] 금산군은 동절기 한파로 인한 수도시설 동파 피해 예방을 위해 오는 3월까지 동파대비 비상대응반을 운영한다.이를 통해 수도계량기 동파예방 협조를 당부하는 현수막을 주요게시판에 게시했으며 동파 취약구간의 수도계량기함 7000전에 대한 보온덮개 보온조치를 완료했다.또, 매년 반복적으로 동파가 발생하는 복도식 공동주택을 중심으로 보온 상태 점검에도 나설 예정이다. 한파 경보 발령 시에는 안내문자, 마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